제닉스, 네이버 스토어 게이밍의자, 마우스 등 최대 28% 특가 할인 행사 실시!
[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컴퓨터 키보드, 마우스, 책상, 이어폰, 브랜드 제닉스에서 게이밍의자, 마우스, 쿠션, 헤드셋 거치대 제품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최대 28%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12월 2일부터 9일까지 약 8일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제닉스N샵'에서 진행되는 할인행사에서는 카카오 프렌즈 프리미엄 게이밍의자, 타이탄 GX AIR 무선 게이밍마우스, 타이탄 GV AIR 무선 게이밍마우스, 레알 마드리드 2in1 쿠션, 스톰엑스 RGB 헤드셋 거치대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레알마드리드 2in1 여행용 목쿠션은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축구 구단 레알마드리드 C.F 공식 라이선스 제품으로 쿠션과 목베개를 한 번에 사용할 수 있는 2in1 제품이다.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행사 기간동안 제품 구매시 하나 더 드리는 1+1 행사와 무료배송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타이탄 GX 에어 무선 게이밍마우스는 타이탄 마우스 시리즈 최초의 대칭형 마우스로 허니콤 타공으로 78g의 중량에 PIXART사의 최상위 등급 센서인 PAW 3370 센서를 사용해 최대 19,000 DPI를 지원, 이를 7단계로 나눠 설정 가능하며 구매시 마우스 커버를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카카오프렌즈 프리미엄 게이밍의자는 카카오를 대표하는 캐릭터들이 제품 전면과 후면에 모여있는 게이밍 체어이다. 높낮이 조절, 틸팅 시스템, 인체공학적 버킷 시트 디자인, 부드러운 촉감의 쿠션, 3D 팔걸이 조절이 가능하며, 튼튼한 강성의 고품질 메탈 베이스를 채용하여 내구성이 뛰어나고, 높은 안전 등급의 Class-4 가스 리프트를 사용하여 최대 150kg까지 지지할 수 있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지금까지 출시해 온 인기 제품들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