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 매니아 그룹 '찐덕후'와 지속적인 소통 강화
2023-12-05 남지율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스틸시리즈 (SteelSeries, CEO: 에티샴 라바니)는 스틸시리즈 매니아 '찐덕후'를 매달 선정하면서 매니아 그룹과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스틸시리즈 찐덕후 프로그램은 2021년 10월부터 시작되었다. 고객의 소리를 보다 가까이에서 듣고, 매니아 고객들과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기 위한 일환으로 기획되었다. 스틸시리즈 찐덕후 프로그램은 스틸시리즈 공식 SNS 채널(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서 신청 가능하고, 현재까지 14명의 찐덕후가 선정돼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스틸시리즈 찐덕후는 매달 1인 선정되며, 선정된 1인에게는 스틸시리즈 베스트 셀러, 신제품으로 이루어진 기프트박스가 증정된다. 또한 스틸시리즈의 오프라인 행사에도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2022년 스틸시리즈 찐덕후들은 신제품 발표회(22년 8월), 지스타 2022 스틸시리즈 브랜드존(22년 11월) 등에 방문해 제품을 체험하고, 후기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추가로 22년 12월 송년의 밤을 통해 스틸시리즈와 찐덕후들 간의 결속력을 강화하고, 제품에 대한 피드백, 브랜드 소식등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스틸시리즈 코리아 이혜경 지사장은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스틸시리즈 찐덕후를 매달 성황리에 모집하고 있다"며, "스틸시리즈 찐덕후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해 팬들과 소통하고, 그들의 목소리를 향후 사업 계획에 반영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