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EK, PS5 버전 ‘더 위쳐3 : 와일드 헌트 컴플리트 에디션’(한국어판) 패키지 2023년 1월 31일(화) 발매
- 출시된 모든 확장팩 및 추가 콘텐츠 포함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PlayStation 5 버전 오픈 월드 RPG ‘더 위쳐3 : 와일드 헌트 컴플리트 에디션’(한국어판)의 패키지 버전을 2023년 1월 31일(화)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더 위쳐3 : 와일드 헌트 컴플리트 에디션’(한국어판)은 출시되자마자 250개가 넘는 올해의 게임 상을 수상한 ‘더 위쳐3 : 와일드 헌트’를 차세대기에 맞춰 한층 더 업그레이드한 작품이다. 레이 트레이싱 지원, 향상된 로딩 속도 등 다양한 시각 및 기술 개선 작업을 통해 작품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였으며, 본편과 확장팩 모두 음성 한국어 지원이 추가된다.
■ ‘더 위쳐3 : 와일드 헌트 컴플리트 에디션’(한국어판)
‘더 위쳐3 : 와일드 헌트 컴플리트 에디션’(한국어판)에는 100시간 이상의 플레이 타임을 자랑하는 본편을 비롯해, 현재까지 출시된 모든 추가 콘텐츠가 포함된다. 각 50시간 이상의 콘텐츠를 수록한 두 편의 확장팩과 총 16가지의 DLC가 이에 해당하며, 무기, 방어구, 사이드 퀘스트, 게임 모드, 새로운 궨트 카드 등 지금까지 출시된 모든 추가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 ‘더 위쳐3 : 와일드 헌트’ 본편
▶ 확장팩: ‘하츠 오브 스톤’, ‘블러드 앤드 와인’
▶ DLC 16종: 테메리아 군용 갑옷 세트, 수염과 헤어스타일 세트, 의뢰: 사라진 광부들, 예니퍼 추가 복장 등
▶ 차세대 업데이트를 통해 본편 게임과 확장팩에 한국어 더빙 추가
▶ 위쳐 넷플릭스 시리즈에서 영감을 받은 아이템 (검, 갑옷, 대체 의상 등)
■ ‘더 위쳐3 : 와일드 헌트’는?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한국어판)는 다양한 선택지와 결과로 가득한 환상적인 판타지 세계관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스토리 중심의 오픈 월드 RPG다. 유저는 전문 몬스터 사냥꾼인 리비아의 게롤트가 되어 상인의 도시, 바이킹 해적 섬, 위험한 산길, 잊혀진 동굴을 탐험하며 광활한 세상에서 예언의 아이를 찾는 임무를 맡게 된다.
▶ 한국어 풀 더빙 추가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한국어판) 본편과 확장팩 모두에 한국어 음성이 추가되었다. 한국어 더빙과 함께 더욱 몰입감 넘치는 위쳐의 세계로 모험을 떠날 수 있다. 또한, 한국어 더빙을 기념하기 위해 제작된 아이템 역시 게임 내에 포함되어 있다.
▶ 차세대 버전용 업데이트
차세대 버전을 통해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 다크 판타지 세계의 대륙을 만나 볼 수 있다. 최신 PC의 능력을 최대로 활용해 대폭 향상된 디테일, 게임에 맞춰 새롭게 제작 및 개발된 다양한 커뮤니티 모드,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 등 다양한 시각 및 기술 개선 작업을 통해 새롭게 태어났다.
▶ 용병으로 살아가는 노련한 괴물 사냥꾼
위쳐는 어린 시절부터 훈련을 받고 돌연변이가 되어 초인적인 기술과 힘, 반사 신경을 얻은 뒤, 자신이 사는 괴물이 들끓는 세계의 균형을 잡고 있다.
▶ 도덕적 기준이 모호한 판타지 오픈 월드를 탐험
끝없는 모험을 위해 제작된 더 위쳐의 방대한 오픈 월드는 규모, 깊이, 복잡성 측면에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 예언의 아이를 추적
일생일대의 의뢰를 받아 세상을 구하거나 파멸시킬 수 있는 예언의 아이를 추적하라.
한편, ‘더 위쳐3 : 와일드 헌트 컴플리트 에디션’(한국어판)의 PlayStation 5용 패키지 버전은 2023년 1월 31일 발매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