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와 프롬 소프트웨어 공동 개발 신작 액션 게임 ‘아머드 코어 6 루비콘의 화염’ 2023년 발매 결정

- 메카 특유의 역동적인 액션으로 난국에 도전! - ‘아머드 코어’의 새로운 콘셉트를 엿볼 수 있는 제1차 트레일러 공개!

2023-12-09     임병선 기자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와 프롬 소프트웨어가 공동 개발 중인 신작 액션 게임 ‘ARMORED CORE VI FIRES OF RUBICON(아머드 코어 6 루비콘의 화염)’(한국어판)2023년에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아머드 코어 6 루비콘의 화염’(한국어판)은 메카 액션 게임 아머드 코어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지금까지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와 프롬 소프트웨어가 발매한 다양한 작품의 공동 개발을 통해 쌓아 올린 경험을 살려, ‘아머드 코어시리즈의 콘셉트를 다시 한 번 정의하는 새로운 액션 게임을 제공한다.

나아가 기체를 자유롭게 어셈블하여 나만의 기체를 만들어, 3차원 입체 기동으로 입체적인 스테이지를 자유롭게 누빌 수 있다. 또한, 난국에 도전하며 사격이나 근접 전투를 구사하는 역동적인 액션을 통해 적을 압도하는 등, 메카의 특성을 살린 다채로운 액션을 즐길 수 있다.

 

아머드 코어 VI 루비콘의 화염’(한국어판) 티저 영상

 

전 세계의 많은 고객들에게 길게 즐길 수 있는 양질의 콘텐츠를 전하겠다는 마음을 담아, 프롬 소프트웨어와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양사는 총력을 기울여 아머드 코어 6 루비콘의 화염)’(한국어판)의 개발에 매진해 나갈 것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