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아이패드용 초슬림 경량 키보드 첫선

2013-06-13     PC사랑
[PC사랑]로지텍 코리아가 아이패드2 및 뉴 아이패드를 위한 태블릿 키보드 ‘로지텍 울트라 씬 키보드 커버(Logitech Ultrathin Keyboard Cover)’를 출시하고 시장공략에 나섰다.
 
이 키보드는 아이패드 보호 기능과 함께 손쉬운 타이핑과 간편한 이동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울트라 씬 키보드 커버는 스타일리시하고 슬림한 알루미늄 소재의 커버로 아이패드 화면을 보호할 수 있으며, 블루투스 연결의 키보드가 내장되어 있다. 또한 이메일 작성이나 동영상 감상시에는 아이패드를 최적의 각도로 거치할 수 있는 스탠드의 기능까지 제공한다.
 
스마트 커버와 마찬가지로 자석클립이 내장된 이 키보드 커버는 빠르고 안전하게 아이패드에 부착되며, 자동 온/오프기능이 있어 사용자가 커버를 열 때 아이패드가 저절로 작동되고, 닫을 때에는 대기상태로 전환된다. 이 제품의 배터리 수명은 6개월로 사용자는 키보드를 사용하면서 전원이 꺼질것에 대한 우려를 하지 않아도 된다.(하루 2시간 사용 기준)
 
울트라 씬 키보드 커버의 키보드에는 복사, 붙여 넣기, 되돌리기 등의 단축키가 내장되어 있어 손쉽고 빠른 컨트롤이 가능하며, 피아노 블랙 색상의 디자인은 고급스러운 스타일이 돋보인다.
 
로지텍 제품마케팅 담당 이사 알렉시스 리차드는 “뉴아이패드와 뉴아이패드의 어플은 사진 및 동영상 편집, 작곡, 소설 쓰기 등의 다양한 작업에서 사용자가 독창성을 발휘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며 “이번에 출시된 로지텍 울트라 씬 키보드 커버는 깔끔하고 스마트한 디자인과 긴 배터리 수명을 제공, 뉴아이패드를 다채롭게 활용할 수 있게 해주는 스타일리시한 액세서리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로지텍 울트라 씬 키보드 커버는 6월 13일부터 제품 취급 온라인 쇼핑몰에서 예약 판매가 실시되며, 예약판매를 통해 구입한 소비자들에게는 CGV 영화 티켓 2매 및 울트라 씬 키보드 커버 파우치가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로지텍 코리아 홈페이지(www.logitech.charislaurencreative.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PC사랑 방창완 편집장 bcw1@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