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투톤 기계식 키보드 마우스 세트 'GKM500' 출시
2024-03-14 남지율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 이태화)에서 ABKO GKM500 퀵스왑 기계식 키보드 마우스 세트(이하: GKM500)의 출시 소식을 전했다.
GKM500은 키보드, 마우스 상판의 블랙 컬러와 후면의 레드 컬러로 블랙 앤 레드 투톤 디자인의 강인하고 섹시한 느낌을 모두 갖춘 게이밍 세트이다. 따로 구매할 필요 없이 키보드와 마우스가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키보드는 개별 키마다 독자적인 GTMX 기계식 스위치를 탑재한 기계식 키보드로 약 5천만회의 스위치 수명을 자랑하며, 수리가 용이한 핫스왑 방식을 적용하여 일부 키의 인식이 안되는 불량이나 특정 키의 스위치 옵션을 변경하고 싶을 때 손쉽게 교체나 자가 수리가 가능하다.
ABS 이중 사출 키캡으로 번짐 현상 없이 오랫동안 사용이 가능하며, 풀 레드 LED로 게이밍 무드를 더욱 다채롭게 해준다. 이와 함께 장시간 사용에도 손목이 편안한 스텝스컬처2 적용 그리고 어느 곳을 눌러도 축의 뒤틀림이 없는 체리식 스테빌라이저, PLUG & PLAY의 간편한 연결 등으로 실속 있는 구성의 GKM500을 완성하였다.
마우스는 고성능의 옵티컬 센서를 탑재하여 빠르고 정확한 트래킹이 가능하며 4단계 DPI 조절로 사용환경에 맞게 컨트롤 할 수 있다. 약 1천만회의 클릭 수명을 자랑하는 후아노 핑크 스위치를 탑재하여 완벽한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3만원대 가격으로 게이밍 환경을 화사하게 해줄 GKM500은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39,500원에 출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