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커스텀 핫스왑 유무선키보드 닌자108PRO RGB 풀윤활 기계식 키보드 출시

2024-03-17     이백현
[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커스텀 키보드, 수랭PC, 딥러닝서버, 행망PC 제조기업 몬스타기어(대표: 이승재)가 17일 자사 베스트셀러 시리즈인 ‘닌자’ 키보드의 풀 배열(108키) 모델, '닌자108PRO RGB' 유무선 키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몬스타기어 닌자108PRO RGB는 다양한 커스텀으로 나만의 키보드를 제작할 수 있는 제품으로, 하우징 색상부터 스위치, 키캡까지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해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무선 연결도 블루투스와 2.4GHz 두 가지 연결방식을 지원해 사용자의 환경에 맞춰 다양한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다. 하우징의 경우 총 6단계(하판, 흡음재, 기판, 기보강 실리콘 흡음재, 철제 보강판, 상판)로 구성되어 있다. 각각을 샌드위치처럼 포개어 조립해 하나의 하우징을 만들어 낼 수 있는데, 빈틈없이 두꺼운 실리콘 하부 흡음재와 3D 실리콘 기보강 차음 패드를 적용해 통울림을 잡았다. 스위치는 기존의 3핀 스위치(체리, 카일, 게이트론) 뿐만 아니라 질리오스, 틸리오스 등의 5핀 스위치를 지원하며, 핫스왑 기능으로 납땜 없이 쉽게 스위치를 교체할 수 있다. 키캡의 선택지도 다양하다. ‘영문측각(화이트, 블랙)’, ‘푸딩(화이트, 블랙)’, ‘쑥인절미’, ‘피치요거트’, ‘흑임자라떼’, ‘퍼플레빗’, ‘투나’, ‘화이트온블랙’ 등 다양한 재질과 색상을 선택할 수 있어 나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몬스타기어 관계자는 “프라모델이나 레고를 조립하듯 키보드를 완성하는 재미가 있는 제품”이라며, “사용하다 싫증이 났을 경우 새로운 키보드를 구입하지 않고 스위치와 키캡만 변경해서 언제든지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몬스타기어 공식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