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EK, PS5·XS X|S·PC(스팀) 버전 3D 액션 격투 게임 ‘철권 8’(한국어판) 링 샤오유 참전 결정
- 봉황연무 ‘링 샤오유’의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 공개!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PlayStation 5, Xbox Series X|S, PC(Steam) 버전 3D 액션 격투 게임 ‘철권 8’(한국어판)의 참전 캐릭터 ‘링 샤오유’와 이에 대한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 ‘링 샤오유’ 참전 결정 & 트레일러 공개
‘철권 8’에 ‘봉황연무’ 링 샤오유의 참전이 결정되었다. 격투 스타일은 팔괘장, 벽괘장을 베이스로 한 각종 중국 권법으로, 트레일러를 통해 샤오유의 게임 플레이를 만나볼 수 있다.
‘링 샤오유’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
■ ‘철권 8’은?
▶ ‘철권’ 시리즈는 새로운 시대로
시리즈 누계 5,400만장 이상의 전 세계 판매량을 자랑하는 3D 액션 격투 게임 ‘철권’ 시리즈의 최신작 ‘철권 8’. 비주얼도 ‘철권 7’으로부터 완전히 리뉴얼되었으며, 모두 새롭게 제작되는 플레이어블 캐릭터의 고해상도 모델링, 피부를 타고 흐르는 물방울의 표현이나 모발, 근육의 움직임까지 충실하게 표현하며 차세대 하드웨어의 한계에 도전한다. 나아가 파괴되어가는 스테이지의 배경이나 다이내믹한 물보라, 회오리 등의 광경은 배틀 스테이지에 중후함을 더하며 보다 몰입감 넘치는 배틀을 선사한다.
▶ ‘카자마 진’과 그의 아버지 ‘미시마 카즈야’의 부자 대결을 그린 스토리!
‘비디오 게임 역사상 가장 길게 이어지고 있는 스토리’라는 기록을 보유한 ‘철권’ 시리즈. 이번 작품은 ‘철권 7’의 엔딩에서 약 반년 후의 이야기를 무대로 한다. 티저 트레일러의 대사 ‘널 죽이고… 모든 것을 끝내겠다!’는 진의 대사에서 볼 수 있듯, 진은 스스로 숙명에 맞서기 위해 아버지인 ‘카즈야’와의 싸움에 도전하며, 그 싸움은 다시 한번 세계가 말려드는 전쟁을 초래한다.
▶ 배틀 콘셉트와 새로운 시스템
이번 작품의 배틀 콘셉트의 키워드는 ‘어그레시브(Aggressive)’. ‘철권’ 시리즈만의 플레이 감각과 전략적인 싸움은 그대로, 더욱 공격적이며 적극적인 공방과 강화된 스테이지 파괴 기믹 등을 통해 ‘플레이하는 사람’과 ‘관전 중인 사람’ 모두에게 시리즈 최고의 호쾌함을 선사한다.
그 열쇠가 되는 새로운 배틀 시스템이 바로 ‘히트(Heat)’ 시스템이다. 특수한 액션은 물론, 각 캐릭터의 개성 및 특성을 강화함에 따라 플레이어 자신이 능동적으로 수 싸움을 걸 수 있으며, 공격의 기점으로 삼을 수도 있다.
신규 배틀 시스템 소개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