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USB 타입 사운드바 'S550' 화이트 출시
2024-04-11 남지율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가 'ABKO S550 USB 타입 사운드바(이하: S550)'의 화이트 컬러 출시 소식을 전했다.
S550 사운드바는 1만원대에 출시되어 가성비로 호평을 받은 제품으로 다양한 공간 분위기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블랙에 이어 화이트 컬러까지 출시되었다.
이 제품은 보급형 사운드바 스피커임에도 불구하고 40mm 대형 사이즈의 고급 유닛을 탑재하여 일반 보급형 사운드 바에 비해 세밀하고 차별화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슬림한 디자인과 6W 풀레인지 유닛으로 모니터 또는 TV 하단에 배치하였을 때 보다 몰입도 있는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S550은 전원 및 볼륨 다이얼, 헤드폰 단자와 마이크 단자를 전면에 배치하여 사용자의 편의성을 최대화시켰다. 스피커 단독 사용시 음소거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헤드셋 연결 시 스피커/헤드셋 출력 전환 또한 버튼 하나로 가능하다. 여기에 플러그&플레이를 지원하는 USB 인터페이스를 적용하여 불필요한 설치 과정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견고한 메쉬 그릴 실드로 감각적인 느낌을 살린 S550은 PC방 시스템에도 최적화된 디자인이다. 또 다양한 크기의 모니터와 조화롭게 매칭된다.
깔끔한 디자인에 가격은 합리적으로 출시된 S550은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15,700원에 출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