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재컴퓨터, 2023 플레이엑스포 참가 성황리에 마무리

- 커스텀 PC 직접 체험, 푸짐한 경품과 굿즈 개별 수량 6천개 이상 증정 - 왕좌의 게임(Game of Thrones) 상징인 철왕좌를 베이스로 세상에 단 하나뿐인 커스텀 모딩 PC 전시 - VINO(조한경)과 함께하는 배틀그라운드 워모드 대회 개최

2024-05-19     임병선 기자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커스텀PC 전문업체인 영재컴퓨터(대표: 고영은)는 5월 11일부터 14일까지 고양시에 있는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진행된 2023 플레이엑스포에 참가하여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2023 플레이엑스포는 매년 가을에 부산에서 열리는 지스타 다음으로 큰 행사다. 수도권 최대 규모 행사로 게임 및 하드웨어에 관련된 B2B, B2C가 모두 이루어지는 행사로 국내외 게임사의 신작 전시 및 체험, 레트로 장터, e스포츠대회, 코스프레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영재컴퓨터는 쿨러마스터와 합동으로 총 6개의 부스로 꾸민 현장에서 많은 볼거리와 다양한 제품 체험을 준비하여 행사 기간 동안 영재컴퓨터에서 제작한 PC를 직접 체험하고 즐기도록 운영됐다.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에게 푸짐한 경품과 굿즈도 6천개 이상 증정되었다.

특히, 인기 미드인 왕좌의 게임(Game of Thrones)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철왕좌를 베이스로 영재컴퓨터에서 세상에 단 하나뿐인 커스텀 모딩 PC를 제작 및 전시하여 많은 관람객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해당 PC는 컴퓨텍스 2019 전시 작품으로 한국에서는 영재컴퓨터가 최초로 출품했다.

또한, 행사 기간 중 배틀그라운드 전 프로게이머이자 현직 해설가인 VINO(조한경)과 함께하는 배틀그라운드 워모드 대회를 개최하여 1등에게는 쿨러마스터 GA241 게이밍 모니터, 2등에게는 MM731 게이밍 마우스를 상품으로 지급했다.

영재컴퓨터 관계자는 “이번 2023 플레이엑스포 부스 운영을 통해 많은 고객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그 동안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보답하고자 하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