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병원 대상 구형 액정 태블릿 보상판매 실시

2013-07-03     PC사랑
[PC사랑]한국와콤은 와콤의 구형 액정 태블릿 및 타사 제품을 사용하는 전국 병원 대상으로 와콤 17인치 액정 태블릿 DTF-720 제품을 보상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액정 태블릿을 도입한 병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위한 이번 보상판매 이벤트는 7월 1일부터 오는 8월 31일까지 실시되며, 보상 판매 대상 모델은 기종에 상관없이 와콤의 구형 액정 태블릿 및 타사 제품 모두가 포함된다.
 
와콤은 사용하던 액정 태블릿을 반납하고, 17인치 액정 태블릿 DTF-720으로 업그레이드 구매하는 고객에게 50%의 할인을 제공한다.
 
의료 행정 관리의 효율성을 높여주는 DTF-720은 손쉬운 사용법과 유연성을 제공해 의료업계의 전자의무기록(Electronic Medical Records, EMR)을 활용함에 있어 최적의 제품으로 꼽힌다.
 
특히 스크린 위에서 직접 쓸 수 있는 입력 장치로, 의료 업계의 종사자들이 도형을 그리거나 메모를 하고, 디지털 이미지 위에 바로 표시를 하는 등 업무를 함에 있어서 생산성과 효율성을 극대화시켜 준다.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어도비 아크로뱃 등 기타 애플리케이션에서도 잉킹 기능을 활용해 화면에 직접 표기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액정 태블릿 보상 판매에 대한 문의 및 자세한 사항은 한국와콤 총판 (주)엠앤티 (02-2164-8829)에서 문의 가능하다.
 
PC사랑 방창완 편집장 bcw1@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