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피링크, 스마트 비디오 도어벨 Tapo D230S1 출시

2024-05-23     임병선 기자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전 세계 Wi-Fi 제품 시장 점유율 1위 글로벌 기업 티피링크(TP-Link)가 500만 화소의 초고화질 스마트 배터리 비디오 도어벨 ‘Tapo D230S1’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Tapo D230S1은 2K 5MP의 초고화질 영상을 지원하는 스마트 비디오 도어벨로 스포트라이트 및 starlight 센서가 내장되어 있어 야간에도 상세한 디테일과 색상을 나타낸다. 또한 Tapo 4:3 라이브 뷰의 카메라 초광각 FOV(대각선 160°)를 통해 잘리는 부분 없이 1m의 가까운 거리에서 방문객을 확인할 수 있다.

Tapo D230S1은 스마트 AI 감지 및 알림을 지원한다. 스마트 AI 알고리즘이 사람과 차량을 식별하고 필요한 경우에 사용자에게 알림을 전송한다. 또한 긴 배터리 수명이 장점인데 저전력 프로토콜을 사용하는 분리형 배터리가 사용 시간을 연장한다. 이 외에 실내 차임벨 옵션을 지원하며 대용량 스토리지(512GB), 도난 방지 기능을 지원한다.

스마트한 양방향 오디오 기능도 갖췄다. 양방향 오디오 또는 미리 녹음해 둔 음성으로 Tapo 앱을 통해 방문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다. 또한 IP64의 방수 방진 등급으로 비오는 날과 습한 환경에서도 문제없이 작동한다. 한편 티피링크에서 출시하는 Tapo D230S1은 스마트 도어벨 1개 및 스마트 허브 1개 세트로 이루어져 있다.

티피링크가 출시하는 스마트 비디오 도어벨 ‘Tapo D230S1’은 3년 무상 보증 프로그램이 제공되며, 주요 온라인 및 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티피링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