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틀비치, 다재 다능한 무선 게이밍 헤드셋 ‘스텔스 프로(Stealth Pro)’ 출시
2024-05-30 남지율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터틀비치는 편안한 착용감과 안정적인 무선 연결로 인기있는 ‘스텔스(Stealth)’ 시리즈의 프리미엄 제품인 ‘스텔스 프로(Stealth Pro)’ 무선 게이밍 헤드셋을 한국 공식 수입사인 대원CTS를 통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해외에서 올해 가장 기대되는 헤드셋으로 선정되기도 한 스텔스 프로 플레이스테이션(Stealth Pro PS)’ 멀티플랫폼 무선 게이밍 헤드셋은 PS5 & PS4, PC 윈도우, Mac, 닌텐도 스위치 및 블루투스 탑재 모바일 기기용 게이밍 멀티버스에 최고의 프리미엄 기능을 제공한다.
스텔스 프로에 새롭게 적용된 노이즈 캔슬링 시스템은 잡음을 없애거나 주변 소리를 강조하여 소음 수준을 최대 25dB까지 낮추고, 헤드셋의 볼륨 휠에 매핑하거나 모바일, PC, MAC에서 터틀비치 오디오 허브(Turtle Beach Audio Hub) 앱을 사용하여 노이즈 캔슬링 수준 및 기타 오디오 조정을 미세하게 조절할 수 있다.
편리한 교체식 듀얼 배터리 시스템으로 12시간 이상 지속되는 배터리 팩 2개로 간단하게 전원을 계속해서 공급하며, 한 팩을 사용하는 동안 다른 배터리를 충전할 수 있다. 동봉된 트랜스미터 스테이션은 끊김 없는 2.4GHz 무선 연결을 제공하며, 배터리 팩의 충전 스테이션 역할을 한다.
또한 추가로 탑재된 USB-A 단자를 통해 게임 컨트롤러 또는 기타 기기를 충전할 수 있다. 배터리 팩 교체는 간단하며, 스텔스 프로 헤드셋과 빠르게 자동으로 연결되어, 새 배터리 팩을 장착한 후 사용 불가 시간을 최소화한다. 또한 전원 공급이 부족할 때에는 15분 동안 급속 충전하여 3시간 동안 배터리를 사용할 수 있다.
50mm 나노클리어 (Nanoclear) 드라이버는 더 크고 강력하여 더 많은 저음과 더 넓은 공간 사운드를 만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좌우 스피커 간의 미묘한 차이를 없애기 위해 정밀하게 조정되었으며, 최대 10개의 커스텀 사전 설정, 강력한 내장 DAC, 소프트웨어 튜닝을 통해 플랫폼에 맞는 매력적이고 최적화된 오디오를 제공한다.
게임을 할 때에도 이동 중 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게임용 탈착식 TruSpeak 붐 마이크와 이동 중에 헤드셋을 사용할 수 있는 듀얼 내장 마이크를 갖추고 있다.
차세대 트루 스피크(TruSpeak)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는 환경 소음에 적응하고, 음성만 전달하도록 설계된 S.M.A.R.T.(Sonic Measurement Audio Reduction Tuning) 기술이 적용된 단방향의 단일지향성 극성 패턴을 활용했다.
덕분에 게임용 헤드셋에서 이전에 들어본 적 없는 뚜렷하고 정확한 대화가 가능하며, 2개의 내장형 내부 마이크 또한 S.M.A.R.T. 기술이 적용되어 이동 중에도 소음 걱정 없이 전화를 걸거나 받을 수 있다.
터틀비치가 특허 받은 안경에 가해지는 압력을 완화한 프로스펙스(ProSpecs) 구조와 부드러운 메모리폼 이어 쿠션은 소음 차단을 강화하고 종일 이용해도 편안하며, 강철 지지대 헤드밴드와 프레임으로 제작되어 내구성 또한 놓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