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옥의 햄버거 등장? 블리자드, 디아블로 4 출시 기념 버거킹 콜라보레이션 버거 선보여
2024-06-05 남지율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의 디아블로 시리즈 차기작, 디아블로4(Diablo IV)가 6월 6일 출시를 기념하여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과 협업을 진행하고, 디아블로 4 세계관 속 상징적 존재인 릴리트와 이나리우스의 이름을 딴 신제품 버거를 선보인다.
버거킹과의 협업으로 선보이는 '헬로 릴리트 와퍼'와 '헬로 이나리우스 와퍼'는 순 쇠고기 100% 패티와 해쉬브라운의 조합에 각각 매콤한 디아블로 소스와 달콤한 베이컨잼이 더해진 콘셉트로 탄생했다.
'Hell로, 버거킹'이라는 캠페인 명에는 디아블로 4가 그려낼 지옥과 불맛 가득한 버거킹의 시그니처 직화 패티에서 착안하여 불이 연상시키는 지옥 '헬(Hell)'이 모두 담겼으며, 안녕이라는 뜻의 '헬로(Hello)'로 두 브랜드의 만남을 표현하는 중의적인 의미가 함께 담겼다.
또 이번 협업을 기념해 버거킹 선릉역점이 디아블로 4의 콘셉트 스토어로 운영된다. 7월 16일까지 한시적으로 운영되는 콘셉트 스토어에서는 디아블로 4 게임 내 음악을 감상할 수 있으며, 키아트로 장식된 포토존 등이 마련돼 두 브랜드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디아블로 4의 팬들을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도 마련되었다. 제품을 구입하는 경우 게임 내 형상변환 아이템 코드가 기입된 포토카드를 함께 증정한다.
디아블로 4는 6월 6일 오전 8시, PC, Xbox Series X| S, Xbox One, PlayStation5, PlayStation4 버전으로 출시되며, 블리자드는 디아블로 4의 출시와 함께 한국 팬들에게 더 가깝게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 협업 및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