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영화 <다크나이트 라이즈>와 공동 마케팅 전개
2013-07-05 PC사랑
[PC사랑] ASUS는 7월 19일 개봉하는 블록버스터 <다크 나이트 라이즈>와 공동 마케팅을 전개, 엔터테인먼트용 노트북 N 시리즈의 마케팅을 강화하고 프리미엄 노트북 시장 공략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ASUS의 최신 기술력을 총집합한 N시리즈 노트북은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전세계적 히트작인 배트맨 시리즈 3부작의 최종편 <다크나이트 라이즈>의 개봉을 맞아 글로벌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SUS Korea는 글로벌 공동 마케팅의 일환으로 7월 6일부터 15일까지 자사의 페이스북()을 방문해 간단한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 2매씩 증정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ASUS Korea 페이스북을 방문해 ‘좋아요’ 아이콘을 누른 후 간단한 퀴즈를 풀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7월 16일에 발표된다.
ASUS Korea의 곽문영 팀장은 “ASUS의 프리미엄 노트북 제품군이 영화 속의 슈퍼히어로처럼 강력한 파워와 성능을 자랑한다는 점에 착안해 공동 마케팅을 추진하기로 했다”며 “<다크나이트 라이즈>와의 공동 마케팅을 통해 최근 고객들에게 선보인 최고 성능의 엔터테인먼트 노트북인 N46, N56, N76와 함께 프리미엄 엔터테인먼트 노트북 시장에서의 위상을 공고히 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크리스토퍼 놀런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다크나이트 라이즈>는 조커와의 대결을 끝으로 모습을 감춘 배트맨이 8년 후 최강의 적을 만나 운명을 건 전투에 나서는 이야기를 그리며 7월 19일 개봉한다.
워너브라더스 코리아는 "<다크나이트 라이즈>의 개봉에 맞춰 ASUS와의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해 한층 강렬한 액션과 보다 더 큰 스케일을 담은 시리즈를 관객들이 최대로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