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 2023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 제닉스, ‘컴퓨터책상’ 부문 수상

2024-06-28     이백현
[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smartPC사랑은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에 각각 반년과 한 해를 총결산하는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를 진행하고 있다.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는 smartPC사랑을 아껴주는 네티즌과 독자들의 투표로 함께 선정되는 만큼 브랜드의 선호도 변화를 보여주는 지표이기도 하다.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는 반년간 가장 사랑받은 브랜드와 제품은 물론, 앞으로의 PC‧IT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 2023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설문조사는 지난 6월 1일부터 15일까지 smartPC사랑 홈페이지에서 진행되었으며, 총 331명이 투표에 참여했다. 이번 2023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에서 ‘컴퓨터책상’ 부문은 제닉스가 수상했다.

컴퓨터책상

제닉스 아레나 폴라 데스크

아레나 폴라 데스크는 깔끔한 화이트 색상이며, 몸이 닿는 상판 전면부에 인체에 편안하고 키보드·마우스 사용 시 팔을 지지해 주는 얼고 커브가 적용됐다. 이런 전면 라운딩은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안정적이고 편안한 자세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상판에는 LPM 코팅이 적용됐는데, LPM 코팅이란 고온 열 접착 방식의 코팅으로 스크레치 및 마모에 강한 특성을 지니고 있다. 단단한 마감처리와 강력한 내구성으로 생활 스크레치에 대한 스트레스를 줄인다. 견고한 Z 다리 스틸 프레임으로 흔들림 없이 튼튼하게 하중을 지지해주며, 밀림 방지 처리된 수평 조절 글라이드가 책상을 고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