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 2023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 마이크로닉스, ‘PC케이스’ 부문 수상

2024-06-28     이백현
[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smartPC사랑은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에 각각 반년과 한 해를 총결산하는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를 진행하고 있다.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는 smartPC사랑을 아껴주는 네티즌과 독자들의 투표로 함께 선정되는 만큼 브랜드의 선호도 변화를 보여주는 지표이기도 하다.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는 반년간 가장 사랑받은 브랜드와 제품은 물론, 앞으로의 PC‧IT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 2023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설문조사는 지난 6월 1일부터 15일까지 smartPC사랑 홈페이지에서 진행되었으며, 총 331명이 투표에 참여했다. 이번 2023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에서 ‘PC케이스’ 부문은 마이크로닉스가 수상했다.

PC케이스

마이크로닉스 EH1-몬드리안

감성적인 PC 케이스를 지향하는 마이크로닉스 이모션(EMOTION) 시리즈의 일원인 EH1-몬드리안은 네덜란드 화가 ‘피에트 몬드리안(Piet Mondrian)’의 작품에서 영감을 얻은 케이스다. 제품의 전면은 직선과 삼원색으로 꾸며졌으며, 패널은 기본 구성 외에 사용자 마음대로 변경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3분할된 영역에 크기와 색상이 다른 9가지 패턴을 조합하면 총 27가지 조합으로 색상을 꾸밀 수 있다. 최대 435mm 길이의 그래픽카드 장착이 가능할 정도로 여유로운 공간을 제공하며 케이스와 일체감 있는 그래픽카드 지지대가 기본 구성에 포함되어있다. 또 최대 6개의 aRGB 냉각팬을 연결하는 컨트롤러도 함께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