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 2023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 더함, ‘스마트TV’ 부문 수상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smartPC사랑은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에 각각 반년과 한 해를 총결산하는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를 진행하고 있다.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는 smartPC사랑을 아껴주는 네티즌과 독자들의 투표로 함께 선정되는 만큼 브랜드의 선호도 변화를 보여주는 지표이기도 하다.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는 반년간 가장 사랑받은 브랜드와 제품은 물론, 앞으로의 PC‧IT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 2023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설문조사는 지난 6월 1일부터 15일까지 smartPC사랑 홈페이지에서 진행되었으며, 총 331명이 투표에 참여했다. 이번 2023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에서 ‘스마트TV’ 부문은 더함이 수상했다.
스마트TV
더함 TA554-AVN22CB
더함 TA554-AVN22CB는 제로베젤을 적용해 화면 몰입감을 극대화한 55인치 안드로이드 OS 스마트 TV다. 순정 안드로이드 OS 11을 탑재해 7,000여개의 앱을 별도의 OTT 기기 없이도 사용할 수 있다.
크롬캐스트 기능을 갖춰 스마트폰이나 패드의 화면을 미러링해 사용할 수 있다. HDR10, HLG 등을 지원해 차원이 다른 화면 몰입감을 보여준다. 플리커프리, 로우 블루라이트를 지원해 장시간 사용해도 눈에 부담이 없다.
풍부한 음장감을 연출하는 돌비 애트모스, DBX-TV를 지원해 더욱 실감 나고 자연스러운 음향 감상을 돕는다. 또한, HDMI 2.1을 지원하는 단자를 2개 갖춰 XSX, PS5, PC 등 다양한 디바이스를 동시에 연결해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