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팀그룹 티포스 델타 RGB DDR5 시리즈에 고클럭 모델 추가 출시
- 8000MHz의 고클럭과 낮은 램타이밍 구현한 델타 RGB 시리즈 신제품 - 블랙과 화이트로 나눠진 스텔스기를 형상화한 히트싱크 디자인 채택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가 팀그룹(TeamGroup)의 티포스(T-FORCE) 델타(DELTA) RGB 시리즈에 고클럭 모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티포스 델타 RGB 시리즈의 이번 신제품은 DDR5 플랫폼의 8000MHz(PC5-64000)의 높은 동작 클럭을 지원하는 고성능 모델이다. 램타이밍은 CL38-48-48-84로 클럭 대비 상대적으로 낮은 지연시간을 지원한다. 용량은 모두 16GB 2개 구성의 32GB 듀얼 킷으로 준비되어 있다.
팀그룹 티포스 델타 RGB 시리즈는 블랙과 화이트로 나뉘어진 2가지 히트싱크 색상을 갖추고 있다. 여기에 지난 DDR4 델타 RGB 시리즈로부터 계승한 120도 광각의 RGB 조명 영역을 새롭게 각색해 LED 바(Bar)에 몰드(Mold)를 추가, 더 높은 광량과 발광 영역을 구현해 탁월한 조명 튜닝 효과를 제공한다.
아울러 고급 알루미늄 소재를 가공한 히트싱크에도 몰드를 추가해 입체감을 더해주며, 스텔스기를 형상화한 디자인에 맞춰 적용된 데칼들로 제품의 디테일을 더욱 높였다.
마지막으로 이번 티포스 델타 RGB 시리즈는 DDR5 플랫폼의 특장점을 모두 담고 있다. DDR4 플랫폼 대비 2배로 높아진 뱅크(Bank) 구조를 통해 데이터 액세스의 높은 가용성과 대역폭을 지원하며, 온 다이 ECC(On-Die Error Correction Code) 기술을 통한 데이터 손상 및 시스템 충돌을 방지하고 데이터 무결성을 유지해 각종 애플리케이션 실행 시 안정도를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