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테퍼, 첫 게이밍기기 PB ‘Gdevil’ 출시

2023-07-20     임병선 기자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E-Commerce 전문기업 테퍼(대표: 강민수)는 기존 BtoB, BtoC 사업의 다각화를 위해 컴퓨터 게이밍기기 제품 전문설계 기업 중국 Shenzhen VTK Technology Co., Ltd.(이하 VTK)에서 혁신적이고 고성능의 게이밍 제품을 지향하는 자체브랜드(PB) ‘Gdevil’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Gdevil’GameDevil을 결합하여 가장 강력한 게이머가 될 수 있다는 의미로 게이머 중심의 디자인과 기술 혁신이라는 목표를 내걸고 탄생했다.

VTK는 중국 광동에서 게이밍 제품의 전문설계 및 외주생산을 통해 전 세계 판매망을 넓혀 나가고 있는 한국 기업으로, 우수한 기술력과 풍부한 업계 경험을 바탕으로 탄생된 ‘Gdevil’은 한국내 게이밍 제품 시장의 전문화 및 대중화 역할을 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Gdevil 브랜드 런칭과 함께 처음 선보인 G535 Aurora 헤드셋은 기존 게이밍 헤드셋 최초로 신소재 폴리케톤 소재를 채택하여 비틀거나 구부려도 그 복원력이 뛰어나며 기존 ABS, PBT 대비 2배이상 우수한 충격강도를 자랑한다.

이 밖에 104개 키가 무한 동시 입력 가능한 G917 SCUD 기계식 키보드는 5,000만회 수명을 가진 자체 기계식 스위치 GD 기계식 스위치, 실리콘 가스켓 구성과 EVA 소재 흡음 패드까지 기본적으로 갖추어 탄탄한 내부 구성과 설계가 뛰어난 키감의 게이밍 키보드다.

그리고 기존 기본 장패드보다 더욱 넓은 800mm 사이즈의 GP800 PRO 와이드형 장패드 등 게이머들을 위한 다양한 상품을 출시했다.

테퍼 관계자는 다양한 메이저 브랜드 제품 판매와 생산을 해왔지만 컴퓨터 게임만을 위한 제품은 현저히 적었다, “Gdevil은 앞으로도 게임과 게이머들만 생각한 제품 개발과 디자인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