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채널, 전용 소프트웨어 포함된 2만원대 헤드셋, 마이크로닉스 WIZMAX H300

2024-08-08     이백현
[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마이크로닉스는 국내 게이머의 성향을 반영한 게이밍기어를 제공하는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에는 그들의 최신 제품인 WIZMAX H300 게이밍 헤드셋에 대해 살펴보자. 이 제품은 클래식한 디자인과 최신 기술이 결합된 형태로, 가상 7.1CH 사운드와 마이크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지원한다.  
   

세계를 노리는 WIZMAX 라인업

마이크로닉스는 국내 게이밍 기어 제조사 중 유일하게 디자인, 설계 능력을 동시에 갖췄다. 이를 바탕으로 마이크로닉스는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한 WIZMAX 라인업을 출범시켰고 파워서플라이를 비롯해 키보드, 마우스 등 다양한 제품군에 이를 확대하고 있다. WIZMAX H300도 마이크로닉스의 자체 설계‧디자인이 적용된 제품으로, 게이밍 헤드셋의 정석적인 디자인에 하얀색 RGB로 절제된 멋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가상 7.1채널 입체 음향과 대구경 유닛

가상 7.1채널 입체 음향 사운드 기능은 게임 플레이 경험을 향상시키는 데 큰 도움을 준다. 이 기능을 통해 게임 내의 소리들이 현실적이고 정확한 위치에서 들리게 되어, 플레이어는 더욱 몰입감 있는 경험을 할 수 있다. 또한, 50mm 유닛은 풍부하고 깊은 베이스와 넓은 주파수 범위를 제공해 가격 대비 양질의 음향을 느낄 수 있다. 마이크 노이즈 캔슬링 기능은 주변 소음을 제거하고 명료한 음성 통화를 가능하게 한다. 이를 통해 팀원과의 원활한 의사 소통이 가능하며, 게임 플레이 중에도 다른 사람들과 정확한 의사소통이 가능하다. 270g의 가벼운 무게는 헤드셋을 착용하는 동안 더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직관적이고 빠른 오디오 설정 조절
소프트웨어 지원까지

외장형 멀티컨트롤러는 헤드셋의 오디오 설정을 쉽게 조절할 수 있는 편리한 기능이다. 이를 통해 볼륨 조절, 뮤트, 음향 효과 등을 손쉽게 조정할 수 있다. 또한, 이 가격대 헤드셋에서 쉽게 보기 어려운 소프트웨어를 통해 음향 효과, 이퀄라이저, 마이크 설정 등을 자신의 청취환경과 취향에 맞춘 최적의 세팅이 가능하다.  
  USB 케이블에 탑재된 노이즈 필터는 외부 잡음이나 전자기 잡음을 제거하여 오디오 품질을 개선한다. 이는 게이밍 중에 발생할 수 있는 잡음이나 정적 소음을 최소화하므로 더 깨끗하고 명확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마치며

마이크로닉스 WIZMAX H300은 게이밍 헤드셋으로써 가져야 하는 실속 기능들을 두루 갖췄으며, 이 가격대의 헤드셋에 전용 소프트웨어 지원 또한 매력적이다. 가격은 7월 17일 기준 28,9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