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비토닉 트루엔진2 이어폰 79시간 한정 카카오 톡딜 진행
2024-08-16 남지율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이태화, 오광근)가 자사의 음향 브랜드 'BEATONIC 트루엔진2 듀얼 드라이브 이어폰'의 특가 소식을 전했다.
이번 트루엔진2 이어폰의 특가 행사는 카카오 톡딜에서 8월 12일부터 8월 15일 24시 자정까지 79시간동안만 진행되며 할인가 19,600원에 무료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트루엔진2는 음질에 음질을 더한 듀얼 드라이버가 탑재된 모델로 중저음 사운드를 구현하는 복합 다이어프램 드라이버와 초고음역대 사운드를 구현하는 베릴륨 코팅 드라이버의 서로 다른 진동막이 풀 레인지 음역대를 완벽하게 구현해 낸 모델이다.
트루엔진2는 cVc(clear Voice capture) 노이즈 캔슬링 기술이 탑재되어 듀얼 마이크가 주변 환경 사운드를 기반으로 통화 중 주변 소음이 마이크로 유입되는 주변 소음을 감쇄해 준다.
또한, QUALCOMM사의 QCC3020 프리미엄 블루투스 칩셋이 탑재되어 더 빠른 전송속도 및 안정적인 연결이 구현되었으며, QUALCOMM TWS PLUS 시스템이 탑재되어 좌/우 구분 없는 동시 전송 시스템을 구현해 좌/우 구분 없이 자유롭게 작동이 가능해 최소한의 불편함마저 없앴다.
충전 크래들은 유/무선 충전 모두가 가능하며 완전 충전까지 약 2시간 정도 소요된다(무선충전의 경우 약 4시간), 또한 완충 시 최대 27시간(크래들 약 3.6회 충전) 연속 재생이 가능하다.
인체공학 디자인으로 설계된 트루엔진2는 장시간 사용 시에도 편안함 착용감을 제공하며, 기본적으로 이어팁 3가지 종류 및 스포츠 후크 또한 3가지 사이즈를 제공하여 자신에게 맞는 사이즈로 조절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