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레이 인터렉티브, ‘배트맨 아캄 트릴로지’ 닌텐도 스위치 버전 패키지 예약 판매 실시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인플레이 인터렉티브(이하 INPLAY INTERACTIVE, 대표: 이창성)는 Warner Bros. GAMES 및 DC 와 협력하여, 2023년 10월 13일 정식 발매를 앞둔 ‘배트맨 아캄 트릴로지’ 닌텐도 스위치(패키지) 버전의 예약 판매를 8월 31일 오후 3시부터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Rocksteady Studio의 다양한 수상 경력에 빛나는 비디오 게임인 ‘배트맨: 아캄 어사일럼’, ‘배트맨: 아캄 시티’, ‘배트맨: 아캄 나이트’가 하나의 상징적인 패키지 합본으로 묶여 발매된다. ‘배트맨 아캄 트릴로지’는 기존에 발매된 모든 DLC가 포함된 완전판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Rocksteady Studios에서 개발하고 2009년에 발매한 ‘배트맨: 아캄 어사일럼’은 이 모든 것의 시발점이다. 본 게임은 지금은 팬들에게 유명하고 사랑받는 DC의 ‘아캄버스’를 배경으로 하며 플레이어들이 그 독특하고 어두운 분위기에서 악명 높은 아캄 어사일럼의 깊은 곳까지 탐험할 수 있도록 한다.
아캄 어사일럼의 오리지널 스토리를 통해 플레이어는 배트맨이 되어 그림자 속에서 움직여 적들에게 공포를 심어주고 조커와 맞서며 아캄 어사일럼을 점령한 할리 퀸, 베인, 킬러 크록, 포이즌 아이비, 스케어크로우와 같은 고담시에서 가장 악명 높은 악당들을 상대해야 한다.
‘배트맨: 아캄 시티’는 2011년도 발매된 후속작으로 ‘배트맨: 아캄 어사일럼’의 강렬한, 특유의 분위기를 이어갔다. 본 게임은 플레이어를 한층 넓어진 배경인 아캄 시티로 날려보낸다. 이곳은 고담시의 모든 건달, 갱스터는 물론 정신 나간 유명 범죄자들의 ‘집’이자 최고 보안 수용 시설이다.
고담시의 가장 위험한 범죄자인 캣우먼, 조커, 리들러, 투페이스, 할리 퀸, 펭귄, 미스터 프리즈를 포함한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하며 플레이어는 진짜 다크 나이트가 되는 체험을 통해 폐쇄된 아캄 시티에서 정의를 구현해야 한다.
‘배트맨: 아캄 나이트’는 2015년 발매한 Rocksteady Studios의 시리즈 최종작으로 화려한 수상 경력에 빛나는 배트맨 아캄 3부작의 피날레를 장식했다. 아캄버스 스토리를 웅장하게 마무리한 본 작품에서 고담시의 운명은 아캄 나이트에서 DC 배트맨 유니버스에 화려하게 등장한 빌런 스케어크로우의 손에 달려 있다. 또한 악명 높은 DC의 슈퍼 빌런인 할리 퀸, 펭귄, 투페이스, 리들러도 등장한다.
세계 최고의 탐정 배트맨이 되어 든든한 아군 고든 국장, 오라클, 알프레드, 루시우스 폭스, 캣우먼, 로빈, 나이트윙과 함께 싸워야 한다. 본 게임은 고담시에서 벌어지는 궁극의 대결로 마침표를 찍는다. 또한 플레이어들은 고속 추적 모드에서 전투 모드로 변형 가능한 배트모빌을 오픈 월드에서 자유롭게 운전하며 온전히 배트맨이 된 경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