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즘코리아, 자사 대표브랜드 스마트TV 지마켓 ‘한가위 빅세일’ 진행

2024-09-19     임병선 기자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프리즘코리아가 한가위 추석을 맞이하여 9월 15일(금)부터 26일(화)까지 지마켓에서 ‘한가위 빅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자사 대표브랜드인 ‘프리즘 바이런 4K HDR 베젤리스TV’와 ‘프리즘 바이런 구글OS 스마트TV’ 2개 제품이 그 대상이다. 원하는 제품을 인치 별로 구매할 수 있는데, 프로모션 기간에 한 해 최대 27%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프리즘 바이런 4K HDR 베젤리스TV’는 무결점 패널 적용 상품으로 기존 제품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2023년형 제품으로, 성능 개선과 더불어 베젤이 얇은 베젤리스 디자인이 적용된 점이 특징이다. 크기는 55인치, 65인치, 75인치까지 총 3종류로 마련되어 있다. 두 제품 모두 무결점 패널로 단 1개의 불량화소가 있더라도 교환/반품을 받을 수 있다.

‘프리즘 바이런 구글OS 베젤리스 스마트TV’는 이번 한가위 빅세일에 프리즘코리아가 메인으로 진행하는 제품이다. 기존 안드로이드11 기반 제품을 업데이트하여 사용자 편리성에 중심을 둔 최신 구글 OS가 탑재되었다. 크기는 43인치, 50인치, 55인치, 65인치, 75인치, 85인치까지 총 6종류로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다양한 사이즈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프리즘코리아 담당자는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의 TV 판매 그리고 소비자를 우선시 생각하는 회사 철학을 내세워 2023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에서 소비자 친환경 브랜드 부문에서 5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며 “이는 고객 사랑과 관심이 있기에 가능했던 것이다. 앞으로도 더 좋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유지해 고객들에게 더 큰 만족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지마켓 ‘한가위 빅세일’ 행사는 다양한 혜택으로 진행되고 있다. 가격적인 면에서는 빅세일 할인쿠폰 20%와 카드할인 7%가 적용된다. 전 상품 무료배송에 수도권 1일, 지방 3일 내 빠른 배송으로 기한 내 주문 시 명절 연휴 전 배송 설치가 가능하다. 또한 패널 2년 무상 A/S, 기타부품 1년 무상 A/S를 실시하여 구매자에게 확실한 한가위 빅세일 구매 찬스가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