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멋스러운 화이트 감성 자랑하는 프리미엄 커스텀 수랭 PC ‘도브’ 출시

2024-09-19     임병선 기자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커스텀 키보드, 수랭PC, 딥러닝서버, 행망PC 제조기업 몬스타주식회사(대표: 이승재)의 PC기어 브랜드, 몬스타기어에서 멋스러운 화이트 감성의 프리미엄 커스텀 수랭 PC ‘도브’를 출시했다.

몬스타기어 도브는 쿨링에 특화된 제품들과 최고 사양 부품들을 사용하여 제작한 프리미엄 PC로 최고의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엄청난 게이밍 성능과 시원한 작업이 가능하며 조용하고 정숙한 쿨링, 디자인까지 겸비한 완성형 PC다.

CPU 수랭 쿨러에는 원형 펌프 형태를 따라 구성된 약 2.36형 라운드 디스플레이가 내장되어 다양한 정보전달의 기능성과 개성을 부여한다. 디스플레이는 밝은 고해상도 광시야각 패널로 밝은 환경에서도 잘 보인다.

7엽 블레이드와 아웃테이크 프레임으로 극대화된 공기 압력과 배출 효율, 모서리를 깎아 기로를 확장한 아웃테이크 프레임은 공기 배출 시 프레임이 부딪치며 발생하는 역류 현상과 불쾌한 풍절 소음을 개선하였다.

몬스타기어 도브에는 AMD 라이젠 9 7950X3D, DDR5 6000MHz 64GB, 지포스 RTX 4090, PCIe 5.0 M.2 SSD 2TB 등의 부품이 탑재되었다. 가격은 8,050,000원이다.

다년간 커스텀 수랭 쿨링 PC 제작으로 다져진 노하우를 가진 몬스타기어의 실력으로 조립되어 신뢰도 높은 품질과 성능을 보장한다. 자세한 내용은 몬스타기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