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문엔터테인먼트, '도쿄게임쇼 2023'에서 라인프렌즈 캐릭터 IP 활용한 스위치 액세서리 선보여

2023-09-21     남지율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경문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송종운)은 '도쿄게임쇼 2023(이하: TGS 2023)'에 참가한다. 게임 액세서리 브랜드 겜맥(GAMMAC)으로 알려진 경문엔터테인먼트에서 IPX(구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캐릭터 IP '라인프렌즈(LINE FRIENDS)'와 협업해 만든 닌텐도 스위치용 액세서리 국내 출시를 기념하며, 일본에서 안정적인 런칭을 위해 TGS 2023에서 전 세계 게이머들을 만날 예정이다.
게임 액세서리를 개발한지 올해로 17년차로 접어든 경문엔터테인먼트는 겜맥(GAMMAC) 브랜드로 국내 게임 액세서리 시장에서 다양한 게이머의 니즈에 맞게 닌텐도,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PC 등 게임에 필요한 수많은 제품을 출시하며, 국내 시장을 선도하는 안정적인 성장을 이룬 것으로 평가받는다.
특히, 금번 9월 21일부터 9월 24일까지 개최되는 TGS 2023에서 다양한 글로벌 게임유저들에게 한국의 우수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으로, 전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라인프렌즈 캐릭터 IP에 기반한 귀엽고 다양한 상품 라인업으로 글로벌 게임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판매 부스를 마련하여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하였고, 판매 부스에서는 다양한 닌텐도 스위치용 액세서리들을 만나볼 수 있으니, 게임 팬들은 이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 구매자에게는 소정의 사은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겜맥 관계자는 "라인프렌즈 캐릭터 IP를 활용, 디자인과 편의성을 고려하여 게임 유저층이 가장 두터운 닌텐도 스위치 액세서리들을 개발했다. 이번 2023 도쿄게임쇼에서 보다 많은 분들이 이러한 액세서리들을 보고 구매도 바로 하실 수 있도록 체험의 장을 만들었으며, 앞으로도 한국의 우수한 제품을 전 세계 게이머에게 홍보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경문엔터테인먼트는 이번 TGS 2023 참가 및 추석 연휴를 맞아 자사 네이버스마트 스토어(겜맥)에서 10월 3일까지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