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샵, 이펙트 오디오(Effect Audio) 한정판 커스텀 케이블 'Eros S 1주년 기념 에디션' 출시
2023-09-21 남지율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소리샵(대표: 최관식)이 '이펙트 오디오(Effect Audio)'의 한정판 커스텀 케이블 'Eros S 1주년 기념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펙트 오디오는 고품질의 이어폰/헤드폰 케이블을 전문적으로 제작하는 싱가포르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로,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통해 하이엔드 사운드를 선사하며 오디오계의 호평을 받고 있다.
Eros S 1주년 기념 에디션은 출시 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자사의 '시그니처 시리즈'의 Eros S 출시 1주년을 기념하는 한정판 커스텀 케이블로, 기존 제품과 동일한 설계를 공유해 투명한 사운드와 넓은 사운드 스테이지를 전달한다. 또한 순은 리츠와 순동 리츠를 최적의 비율로 혼합해 제작한 하이브리드 케이블로, 강력하고 따뜻한 저역과 풍부한 중역 그리고 깨끗한 고역 사운드를 들려준다.
Eros S 1주년 기념 에디션은 케이블의 피복, Y-Split와 커넥터, 플러그 디자인에서 큰 변화를 보여주는 제품으로, 1주년을 기념하는 제품인 만큼 불꽃놀이를 테마로 검은 배경에 금가루가 흩날리는 듯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카본 파이버와 알루미늄 등 높은 내구성의 고품질 재료를 사용해 제작된다.
또한, 교체 가능한 'ConX Basic(MMCX/2Pin)'과 'TermX Basic(2.5mm/3.5mm/4.4mm)' 플러그 단자를 모두 제공해 다양한 음향 기기와의 활용도를 높였으며, 인체 공학적 설계를 바탕으로 엄선된 프리미엄 UP-OCC 소재를 사용하고 EA Ultra Flexi 절연 처리 등을 통해 뛰어난 유연성으로 더욱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소리샵 관계자는 "출시 후 많은 성공을 거둔 자사의 시그니처 시리즈와 Eros S를 기념하는 특별판 제품으로, 블랙+골드 조합으로 더욱 업그레이드된 디자인은 물론 사운드에도 고급스러운 뉘앙스가 더해졌다"고 전했다.
제품의 출시 가격은 690,000원이며, 제품 관련 문의는 공식 수입원인 소리샵을 통해 진행되고 구매 및 청음은 서울 청담에 위치한 프리미엄 청음샵 셰에라자드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