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스피커 신제품 ‘가츠 웨이브 미니’ 출시…런칭 기념 할인 판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커스텀 키보드, 수랭PC, 딥러닝서버, 행망PC 제조기업 몬스타기어(대표: 이승재)에서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군인 ‘가츠’ 시리즈의 소형 모델인 ‘가츠 웨이브 미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몬스타기어 가츠 웨이브 미니는 몬스타기어의 블루투스 스피커 ‘가츠’ 시리즈의 소형 모델이다. 별도의 마이크가 2개가 세트로 포함되어있으며, 8W 고출력 사운드를 지원해 블루투스 스피커는 물론, 휴대용 노래방 기기로도 활용할 수 있다.
다양한 모드로 본체의 RGB LED 컬러를 설정할 수 있어 시각적인 만족감을 제공한다. 또한, 간편하고 알아보기 쉬운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적용하여 누구나 쉽게 조작할 수 있다.
마이크는 하이톤/저음톤/여성/괴물/기본 5가지 느낌으로 목소리를 변조할 수 있는 기능이 있어 더욱 재미있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게다가 출력하는 음악의 가수 목소리를 최대한 제거하여 일반음원을 반주로 변환할 수도 있어 더욱 실감 나는 노래방 기능을 즐길 수 있다.
몬스타기어 가츠 웨이브 미니는 AUX 유선, TF카드, USB까지 다양한 방식의 연결을 지원한다. 충전단자는 현재 대부분 스마트기기에 탑재되고 있는 C타입 단자를 사용하므로 별도의 충전 케이블을 챙길 필요가 없다. 무선 기능으로는 블루투스 5.1 버전을 사용하며 스마트폰, 태블릿PC, 노트북 등 다양한 스마트기기와 연결하여 10m 정도 떨어진 거리에서도 생생한 재생이 가능하다.
몬스타기어 측은 가츠 웨이브 미니 출시를 기념해 이번 달 16일까지 49%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따라서 출시가 55,000원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인 28,000원에 살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