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노트 에듀 컨퍼런스 개최
2013-07-31 PC사랑
[PC사랑]에버노트가 오는 8월 11일 신촌 아트레온에서 ‘에버노트 에듀 컨퍼런스 2012’을 개최한다. 에버노트는 언제 어디서나 다양한 기기에서 자신만의 기록을 저장하고 관리할 수 있는 기록 애플리케이션이자 플랫폼이다.
이번 에듀 컨퍼런스는 교육 분야에서의 에버노트 활용 방법을 공유하고 모색하는 자리로, 교육자, 학생, 학부모 등 교육에 관심 있는 사람을 초청해 초등학교에서 대학교까지 다양한 교육 분야에서 에버노트가 활용되고 있는 생생한 사례를 공유하게 된다.
이번 행사는 이노우에 켄지 에버노트 일본 사업본부장이 직접 참석해 일본 교육 현장에서의 에버노트 사례에 대해 발표하며, 이와 함께 1부 초, 중, 고교 편 및 2부 대학교편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1부에서는 울산, 평택, 일산, 김해 등 다양한 지역의 학교 교사들이 에버노트를 독서노트, 협업노트, 학생상담일지 등으로 다채롭게 활용한 사례를 소개하며, 특히 에버노트 교육 앰배서더인 박승훈 김해외고 교사가 참석해 에버노트 파일럿팀 운영 사례를 발표한다.
2부에서는 대학 교수와 대학생들이 참석해 수업 준비, 프로젝트 관리 및 논문을 작성할 때 에버노트를 사용한 사례와 함께, 대학생의 입장에서 사용해본 에버노트 이야기에 대해 다뤄진다.
일반인 모집은 11일 당일 12시까지 온오프믹스 홈페이지(//onoffmix.com/event/8235)를 통해 모집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