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과 함께 안전하게 달리자! 샥즈, 2023 JTBC 서울마라톤서 브랜드 부스 운영
2024-10-24 남지율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글로벌 오픈형 이어폰 시장의 강자 샥즈(SHOKZ)가 오는 11월 5일 진행되는 '2023 JTBC 서울마라톤'에 참여해 브랜드 부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국내 3대 마라톤 대회 중 하나인 JTBC 서울마라톤은 올해 25회를 맞이한다. 상암동 월드컵경기장에서 출발해 서울의 다양한 랜드마크를 가로질러 잠실운동장(풀코스), 여의도 공원(10K)에 골인하는 두 가지 코스로 구성된 이번 대회는 사전 접수에만 총 4만여 명이 신청했을 정도로 많은 러너들의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이에 귀를 막지 않는 디자인의 오픈형 이어폰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는 샥즈는 이번 대회의 10K 도착지인 여의도 공원에서 브랜드 팝업 부스를 운영해 국내 러너들과의 접점 확대에 나설 예정이다. 많은 운동 매니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무선 골전도 이어폰 '오픈런 프로', '오픈런', '오픈 무브'를 비롯한 골전도 라인부터 지난 7월 출시된 공기전도 방식의 이어버드 '오픈핏'까지, 현장 방문객들은 청음대에서 프리미엄 사운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샥즈 관계자는 "귀를 막지 않는 샥즈 고유의 디자인으로 스포츠 활동에도 안전하게 음악과 함께 달리는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브랜드 부스를 마련했다"라며, "샥즈는 현대인들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 대회는 물론 다양한 장소에서 고객들과 활발히 소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샥즈는 지난 3월 '2023 서울마라톤'을 시작으로 '2023 서울자전거대행진', '2023 운탄고도 스카이레이스' 등 다수의 스포츠 대회에 참가해 부스를 운영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