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소프트, ‘저스트 댄스 2024 에디션’ 정식 출시
- 정국, BTS, BLACKPINK, Billie Eilish 등 K-POP과 글로벌 아티스트 히트곡 대거 포함 - ‘2024-2023’ 플레이어간 연결성 강화…서로 보유한 게임이 달라도 함께 플레이 가능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게임 개발 및 유통, 퍼블리싱의 선두기업인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Ubisoft Entertainment)는 리듬액션 게임 ‘저스트 댄스 2024 에디션(Just Dance 2024 Edition)’을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저스트 댄스 2024 에디션은 전세계 1억 4천만명 이상의 플레이어와 8천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세계적인 댄스 게임 열풍을 불러 일으킨 저스트 댄스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저스트 댄스 2024 에디션은 Nintendo Switch, PlayStation 5, Xbox Series X|S에서 즐길 수 있다.
저스트 댄스 2024 에디션은 정국의 ‘Seven’, BTS의 ‘Butter’, 블랙핑크의 ‘How You Like That’, Bad Bunny의 ‘Tití Me Preguntó’, Whitney Houston의 ‘I Wanna Dance with Somebody’, Miley Cyrus의 ‘Flowers’, AWOLNATION의 ‘Sail’, D Billions의 ‘My Name Is’ 등 각종 음악 차트를 석권했던 40여개의 곡들을 포함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무료 콘텐츠 업데이트를 제공한다.
저스트 댄스 2024 에디션은 새로운 기능 추가를 통해 전작과의 연결성을 더욱 높였다. 먼저 저스트 댄스 2024 에디션과 2023 에디션의 모든 콘텐츠가 하나의 라이브 플랫폼에 함께 표시되어 기존 콘텐츠와 새로운 콘텐츠를 더욱 편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저스트 댄스 2024 에디션 플레이어는 전작을 보유하고 있지 않더라도 2023 에디션 플레이어와 함께 당시 수록된 곡들을 즐길 수 있다. 마찬가지로 저스트 댄스 2023 에디션 플레이어는 2024 에디션 플레이어와 함께 신작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인기곡들을 만나볼 수 있다.
저스트 댄스 2024 에디션은 댄스와 운동을 병행할 수 있는 운동 모드, 전 세계 플레이어와 경쟁하는 새로운 방식의 챌린지 모드 등 다양한 게임 모드를 제공한다. 특히 게임을 구매하는 모든 플레이어는 구독 기반 스트리밍 서비스인 ‘저스트 댄스 플러스(Just Dance+)’ 1개월 무료 이용권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저스트 댄스 플러스는 기존 저스트 댄스 게임에서 가장 인기 있었던 곡들과 시즌별 독점적 신곡, 특별 이벤트 혜택 등으로 구성되어 플레이어에게 더욱 풍성한 콘텐츠와 즐길거리를 선사한다.
저스트 댄스 2024 에디션은 스마트폰을 게임 컨트롤러로 바꿔주는 폰 스코어링 기술을 통해 누구나 자신의 스마트폰으로 추가적인 장치없이 플레이가 가능하며 최대 6명의 플레이어가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저스트 댄스 컨트롤러 앱은 iOS와 안드로이드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저스트 댄스 2024 에디션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