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모던&심플 디자인과 화려한 퍼포먼스 갖춘 커스텀 PC ‘AERO’ 출시

2024-10-30     임병선 기자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커스텀 키보드, 수랭PC, 딥러닝서버, 행망PC 제조기업 몬스타주식회사(대표: 이승재)의 PC기어 브랜드, 몬스타기어에서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에 화려한 퍼포먼스를 갖춘 커스텀 PC ‘AERO’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몬스타기어 AERO는 모던한 디자인의 HYTE-Y60 케이스로 본연의 정체성을 잘 살려 디자인했다. 여기에 우수한 성능의 수냉쿨러와 흡기/배기의 황금비율을 고려한 에어쿨링 솔루션을 적용했다. 화려한 퍼포먼스와 심플한 디자인의 조화까지 겸비한 완성형 게이밍 PC다.

간략한 스펙은 다음과 같다. CPU는 인텔 코어 i9-14900K, 그래픽카드는 지포스 RTX 4080, RAM은 DDR5 32GB다.

수랭 쿨러로는 KRAKEN 시리즈 고유의 원형 펌프의 형태를 따라 구성된 약 2.36 형 라운드 디스플레이가 다양한 정보 전달의 기능성과 역동적인 개성을 부여하고 새로운 기준을 확립한다.

Corsair 프리미엄 팬은 놀라울만큼 빠르고, 작고 조용하다. 미니멀 디자인을 중점으로 제작된 외형은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선사하며, 고성능 게이밍 PC는 크고 시끄럽다는 편견을 깨뜨린 차세대 게이밍 PC 프리미엄 팬이다.

울트라 와이드 ARGB의 화려한 조명과 함께 차세대 DDR5 플랫폼을 위한 고성능 메모리를 적용했다. ON-DIE ECC로 신뢰성 향상 및 PMIC 설계를 통해 더욱 안정적이다. 최신 USB 3.2 Gen 2 인터페이스는 최대 10Gb/s의 초고속 전송이 가능하다. 직관성과 케이스 전면으로의 접근성이 향상되어 사용하기 더욱 편리하다.

몬스타기어 AERO는 다년간 커스텀 수랭 쿨링 PC 제작으로 다져진 노하우를 가진 몬스타기어의 실력으로 조립되어 신뢰도 높은 품질과 성능을 보장한다. 가격은 5,100,000원이며, 자세한 내용은 몬스타기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