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게이밍 장패드 '레인보우 카본 장패드' & '샤이닝 장패드' 출시

2024-10-31     남지율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에서 ▲ABKO 레인보우 카본 장패드 ▲ABKO 샤이닝 게이밍 장패드 총 2종의 마우스패드 출시 소식을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장패드는 넉넉한 사이즈로 키보드와 마우스를 모두 수용할 수 있는 풀 커버 타입에 게이밍에 어울리는 그래픽 디자인을 적용하여 고급스럽고 엣지있게 탄생하였다. 레인보우 카본 장패드와 샤이닝 장패드의 가장 큰 특징은 강력한 내구성을 가진 3단 레이어 공법을 적용한 것이다. 밸런스 소재의 표면층, 충격 흡수에 탁월한 완충층과 빗살무늬 패턴의 바닥층까지 총 3중 구조 설계로 뛰어난 내구성과 편안한 안정감을 자랑한다. 여기에 패드 사이드 부분의 오버로크 처리로 올 풀림과 표면 들뜸 현상을 방지하고 장시간 사용에도 변하지 않도록 내구성을 강화하였다.
매끄럽고 균일한 표면 처리와 촘촘한 직물 구조로 이루어진 두 제품은 높은 마우스 센서 인식률을 자랑하고 정밀한 트래킹과 슬라이딩이 가능한 밸런스 타입으로 완벽한 게이밍을 구사할 수 있다. 고성능 논슬립 러버 적용, 생활 방수 코팅, 5mm의 적당한 두께감을 가져 더 완벽한 게이밍을 구사할 수 있는 레인보우 카본 장패드는 8,900원에 샤이닝 게이밍 장패드는 6,900원에 출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