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블랙 콘셉트 커세어 감성 가진 커스텀 PC ‘GENESIS’ 출시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커스텀 키보드, 수랭PC, 딥러닝서버, 행망PC 제조기업 몬스타주식회사(대표: 이승재)의 PC기어 브랜드, 몬스타기어에서 블랙 콘셉트의 커세어 감성을 가진 커스텀 PC ‘GENESIS’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몬스타기어 GENESIS는 커세어 감성과 블랙 콘셉트를 선호하는 사람에게 추천하는 커스텀 PC다. 전면과 상단에 메쉬 디자인 패널로 설계하여 디자인과 성능을 모두 잡은 커스텀 수랭 PC다. 간략한 스펙은 인텔 코어 i9-14900K, DDR5 32GB, 지포스 RTX 4090이다.
CPU로 유입되는 냉각수의 수온을 체크할 수 있는 온도계가 탑재되어 수온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온도가 표시되는 UI는 여러 가지 모드로 변경 가능하며, 내구성이 높은 아크릴과 알루미늄 바디로 마감이 되었다.
워터블럭 내부 냉각수가 순환하여 열을 식히는 방식의 수랭식 VGA로 구성되었다. 많은 열이 발생하는 GPU, VRAM, MOSFET을 워터블럭과 직접 맞닿게 설계하여 강력한 쿨링효과 및 조용한 시스템 환경으로 구축되었다.
매우 빠른 주파수, 더 큰 용량 및 향상된 성능을 제공하는 DDR5 메모리를 활용하여 시스템을 최대한 사용한다. 최신 CPU에서는 코어 수가 증가함에 따라 하이엔드 CPU는 DDR5의 매우 빠른 속도로 활용하여 데이터를 빠르게 가져와 그 어느 때보다 빠른 처리, 렌더링 및 버퍼링을 수행할 수 있다.
CORSAIR LL RGB LED 시리즈 쿨링팬은 마찰은 줄이고 수명은 늘린 Hydraulic 베어링을 적용하여 뛰어난 냉각 성능을 자랑한다. 1.2L 이상의 대용량 냉각수가 저장되어 있어 CPU+VGA의 발열을 효율적으로 낮추며 콘셉트에 맞는 LED 컬러 지정도 가능하다. 냉각수 순환을 직관적으로 관찰이 가능한 인디케이터는 사용자의 환경을 고려하여 설치되었다.
몬스타기어 GENESIS는 다년간 커스텀 수랭 쿨링 PC 제작으로 다져진 노하우를 가진 몬스타기어의 실력으로 조립되어 신뢰도 높은 품질과 성능을 보장한다. 가격은 8,750,000원이며, 자세한 내용은 몬스타기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