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여유로운 빅타워 케이스로 더욱 효과적인 냉각 성능을 갖춘 커스텀 PC ‘BLANK’ 출시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커스텀 키보드, 수랭PC, 딥러닝서버, 행망PC 제조기업 몬스타주식회사(대표: 이승재)의 PC기어 브랜드, 몬스타기어에서 여유로운 공간의 빅타워 케이스를 기반으로 더욱 효과적인 냉각 성능을 갖춘 커스텀 PC ‘BLANK’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몬스타기어 BLANK는 최고 성능의 부품을 사용한 프리미엄 커스텀 수랭 PC다. 엄청난 게이밍 성능을 자랑하고 막힘없는 시원한 작업이 가능하며, 조용하고 정숙한 쿨링, 디자인까지 겸비한 완성형 커스텀 수랭 PC다. 간략한 스펙은 인텔 코어 i9-14900K, DDR5 64GB, 지포스 RTX 4090다.
하이엔드 CPU의 한계까지 도달하는 극한의 오버클럭킹을 위해 뛰어난 냉각 효과를 가진 CPU 워터블럭을 선정하여 제작하였다. 워터블럭 내부의 냉각수가 순환하여 열을 식히는 방식으로, 많은 열이 발생하는 GPU, VRAM, MOSFET를 워터블럭과 직접 맞닿게 설계하여 강력한 쿨링 효과 및 조용한 시스템 환경을 구축하였다.
온도에 따라 600~1500 RPM까지 정교한 PWM 컨트롤로 성능과 소음의 적절한 균형을 유지하며 최대 RPM에서도 24.8dBA를 넘지않는 정숙성으로 언제나 쾌적한 사용환경을 제공한다.
최근 하이엔드 CPU에서 코어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차세대 DDR5 메모리를 적용했다. DDR5의 매우 빠른 속도를 활용하여 데이터를 빠르게 가져와 빠른 처리, 렌더링 및 버퍼링을 수행할 수 있다.
대용량 냉각수가 저장되어 있어 CPU + VGA의 발열을 효율적으로 낮추며, 냉각수 순환을 직관적으로 관찰 가능하고 콘셉트에 맞게 LED 컬러 변경도 가능하다.
몬스타기어 BLANK는 다년간 커스텀 수랭 쿨링 PC 제작으로 다져진 노하우를 가진 몬스타기어의 실력으로 조립되어 신뢰도 높은 품질과 성능을 보장한다. 가격은 9,200,000원이며, 자세한 내용은 몬스타기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