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엄청난 퍼포먼스와 최고 수랭 시스템 가진 커스텀 수랭 PC ‘BURNING’ 14세대 리뉴얼 버전 출시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커스텀 키보드, 수랭PC, 딥러닝서버, 행망PC 제조기업 몬스타주식회사(대표: 이승재)의 PC기어 브랜드, 몬스타기어에서 엄청난 퍼포먼스와 최고 수랭 시스템을 가진 커스텀 수랭 PC ‘BURNING’ 14세대 리뉴얼 버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몬스타기어 BURNING은 부품 중 최고성능을 사용한 프리미엄 커스텀 수랭 PC로, 최고의 사양을 자랑한다. 빠른 처리능력으로 최상의 게이밍 성능을 자랑하고 막힘없는 시원한 작업이 가능하며 딥러닝, 서버PC, 워크스테이션 용도에도 적합한 빌드로 구성했다. 간략한 스펙으로는 인텔 코어 i9-14900K, DDR5 64GB, 지포스 RTX 4090 등이다.
하이엔드 CPU의 한계까지 도달하는 극한의 오버클럭킹을 위해 뛰어난 냉각효과를 가진 CPU 워터블럭을 선정하여 제작했다. 워터블럭 내부의 냉각수가 순환하여 열을 식히는 방식이다. 많은 열이 발생하는 GPU, VRAM, MOSFET를 워터블럭과 직접 맞닿게 설계하여 강력한 쿨링효과 및 조용한 시스템 환경을 구축했다.
케이스의 빈 공간을 활용하여 AORUS 감성의 워터플레이트를 확장했다. 약 2L의 냉각수 저장공간을 추가 확보하면서 몽환적인 LED 효과도 함께 연출했다. 대용량 냉각수를 저장 가능하므로 CPU + VGA의 발열을 효율적으로 낮추며 쾌적한 냉각수 순환을 위해 18W급의 펌프를 사용했다. 옆쪽에 빌트인 된 수랭 시스템 플레이트로 RGB LED효과를 구현했으며 대용량 냉각수를 저장할 수 있다. 또한 AORUS 각인으로 정체성을 높였다.
몬스타기어 BURNING은 다년간 커스텀 수랭 쿨링 PC 제작으로 다져진 노하우를 가진 몬스타기어의 실력으로 조립되어 신뢰도 높은 품질과 성능을 보장한다. 가격은 10,100,000원이며, 자세한 내용은 몬스타기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