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화이트감성의 정숙한 수랭 PC ‘티아라’ 출시

2024-11-28     임병선 기자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커스텀 키보드 및 수랭 PC 벤처강소기업 몬스타 주식회사(대표:이승재)의 커스텀 전문 브랜드, 몬스타기어에서 정숙한 쿨링의 올화이트 순백 PC ‘티아라(TIARA)’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간략한 스펙으로는 인텔 코어 i9-14900K, DDR5 32GB, 지포스 RTX 4090을 사용했다.

몬스타기어 ‘티아라’는 화이트 제품과 최고사양의 부품들을 사용하여 제작한 프리미엄 PC로 최고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엄청난 게이밍 성능과 시원한 작업, 정숙한 쿨링, 디자인까지 겸비한 고성능 화이트 감성 PC다.

CPU는 쿨링 성능을 더욱 향상 시키기 위해 새롭게 디자인된 대형 임펠러뿐만 아니라 개선된 워터블록의 수로를 적용했다. 200RPM의 펌프속도로 더욱 강력한 쿨링이 가능하다.

그래픽카드는 하이드로 쿨링 시스템으로 부식에 강하고 열전도성이 높은 C1100 순수 구리베이스에 니켈도금처리를 하여 더욱 단단하고 내식성이 뛰어난 베이스로 제작하였다. 또, 하이드로 시스템으로 GPU 및 메모리와 맞닿는 부분의 열을 빠르게 분산시켜 최적의 온도를 유지하도록 했다.

FAN은 쿨링팬의 후면부를 앞으로 내세워도 손색없이 훌륭한 ARGB 디자인이다. 거기에 케이블을 완벽하게 매립시켜 거슬리지 않고 중앙의 알루미늄 로고 플레이트와 원형의 ARGB림으로 전면부 못지않은 스타일리시하고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특히, 초고성능 실현을 위해 설계된 G.SKILL 플래그십은 오버클럭커를 위한 고성능 시스템을 제공하고, 몬스타 블러드베슬 30은 내구성 및 안정성, 디자인까지 모든 면을 만족시키는 튜닝 케이블을 사용해 프리미엄 PC의 완성도를 높혔다.

몬스타기어 티아라PC의 가격은 9,500,000원이며, 더 자세한 사항은 몬스타기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