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 2023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 브리츠, ‘헤드폰’ 부문 수상

2024-12-04     이백현
[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smartPC사랑은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에 각각 반년과 한 해를 총결산하는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를 진행하고 있다.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는 smartPC사랑을 아껴주는 네티즌과 독자들의 투표로 함께 선정되는 만큼 브랜드의 선호도 변화를 보여주는 지표이기도 하다. 2023년을 마무리하는 이번 2023 베스트 하드웨어 설문조사는 지난 11월 1일부터 15일까지 smartPC사랑 홈페이지에서 진행되었으며, 총 297명이 투표에 참여했다. 이 중 2023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에서 ‘헤드폰’ 부문은 브리츠가 수상했다.  

헤드폰

브리츠

BT5000ANC

브리츠 BT5000ANC는 은은한 베이지 컬러가 적용된 블루투스 헤드폰으로 남녀노소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푹신한 이어쿠션은 장시간 착용에도 부담이 적으며, 브리츠 사운드 엔지니어가 튜닝한 40mm의 티타늄 다이어프램 드라이버가 적용됐다. USB Type-C 단자로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는데 완충 기준 최대 50시간 사용할 수 있어 ANC 블루투스 헤드폰 중 배터리 사용 시간이 긴 편에 속한다. 무선 고음질 인증인 ‘Hi-Res Audio Wireless’ 인증을 받았으며, 최신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지원되는 고음질 코덱 규격인 LDAC까지 갖췄다. 묵직한 저음역대를 구현하는 덕에 영화 OST처럼 웅장한 음악을 감상하기에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