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공간 활용이 용이한 USB 타입 사운드바 'S600' 출시
2024-12-07 남지율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가 'ABKO S600 USB 타입 LED 사운드바(이하: S600)'의 출시 소식을 전했다.
S600은 플러그&플레이를 지원하는 USB 인터페이스를 적용하여 불필요한 설치 과정 없이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한 사운드바이다. 다양한 환경, 다양한 멀티미디어와의 호환성을 위해 USB 타입의 전원 공급과 3.5mm 케이블 스피커 출력을 지원하며 누구나 게임, 노래, 영화를 역동적인 사운드와 입체적인 음향으로 즐길 수 있다.
바 타입 스피커는 최적의 공간 활용이 가능하며 모니터 또는 TV 하단에 배치하여 몰입도 있는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이 제품은 보급형 사운드바 스피커임에도 불구하고 40mm 대형 사이즈의 고급 유닛을 탑재하여 일반 보급형 사운드바에 비해 세밀하고 차별화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하여 모든 인터페이스를 전면에 배치를 한 S600은 마이크, 이어폰, 헤드셋 기기를 편리하게 연결할 수 있고 컨트롤러에 LED를 접목하여 스피커의 상태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노브를 통해 전원 ON/OFF 뿐만 아니라 볼륨까지 조절 가능하다.
특히 전면에 장착된 RGB LED로 심플하면서도 화려한 분위기를 만들어 게이밍 환경에서는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인테리어 효과를 극대화해준다. 또한, 견고한 메쉬 디자인과 하이글로시 처리로 감각적인 느낌을 살린 S600은 PC방 시스템에도 최적화된 디자인이다. 또 다양한 크기의 모니터와 조화롭게 매칭된다.
최적의 공간 활용이 가능한 사운드바 S600은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23,000원에 출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