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2'에 신규 전설 플러스 영웅 '귀곡마검 이블리스' 추가 등 업데이트 진행
2024-12-22 남지율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규 전설 플러스 등급 영웅 '귀곡마검 이블리스'를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신규 영웅 귀곡마검 이블리스는 근거리 공격형 캐릭터로, 아군이 받는 광역 스킬 피해를 감소시킨다. 가장 먼 거리의 적에게 순간이동해 추적 효과를 적용하고, 추적 대상에게 추가 대미지를 입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영웅의 개별 스토리를 바탕으로 퀘스트를 진행하는 PvE 콘텐츠 '영웅의 기억'에 '이면의 마성' 시나리오를 공개했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귀곡마검 이블리스의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으며, 모든 퀘스트 완료 시 루비, 신화 강화석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 공격 성향의 신화 등급 보석 3종과 전설 영웅 ‘봉인의 무녀 카구라’와 전설 플러스 영웅 '파괴의 군주 에반'의 전용 장비도 추가해 즐길 거리를 더했다.
세븐나이츠2는 넷마블 대표 IP(지식재산권) '세븐나이츠'의 정통 후속작으로 모바일의 한계를 넘어선 시네마틱 연출과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뛰어난 스토리, 언리얼 4엔진으로 구현한 각양각색 캐릭터로 수집형 MMORPG라는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한다. 넷마블은 2020년 11월 한국 시장에 이어, 2021년 11월 글로벌 172개 지역에 세븐나이츠2를 출시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공식 포럼에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