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함, 히든핸들 2도어 259L 냉장고 출시
- 더함, 히든핸들 2도어 259L 냉장고 출시 - 메탈 실버 디자인으로 어느 공간에도 잘 어울리는 외관 - 수분과 냉기 손실이 적은 직접 냉각 방식 라인업 - LG, 삼성 등에 납품하는 세계 1위 컴프레서 제조 업체 제품 사용 - 친환경 R600a 적용해 건강과 환경 모두 고려한 제품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더함(더바오파트너스, 대표: 김승진)에서 히든핸들 갖춘 더함 2도어 259L 냉장고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더함 2도어 259L 냉장고는 고강도 소재를 적용해 외부충격과 오염에 강하다. 슬림한 디자인으로 어느 공간에나 잘 어울린다. 오랜 사용에도 변색이 없는 메탈과 사출 강화 플라스틱 소재를 사용했다. 히든 도어핸들과 깔끔한 모서리 디테일을 살린 엣지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도 노렸다.
더함 2도어 259L 냉장고는 자주 사용하는 냉장칸을 상단에 위치시켜 사용자의 편의성을 우선시했다. 선반과 서랍 곳곳에 균일한 냉기를 전달할 수 있는 직접냉각방식을 채택했다. 수분증발을 최소화해 신선도를 유지해 주는 신선야채, 과일칸이 제공된다. 칸마다 골고루 냉기를 전달하는 냉동실은 신선한 육류, 생선, 냉동식품 보관이 용이하다.
더함 2도어 259L 냉장고는 이지 슬라이드 선반 및 케이스를 통해 식재료나 밀폐용기의 높이에 맞춰 선반의 높이를 조절할 수 있으며, 서랍처럼 부드럽게 여닫을 수 있다. 변색 없는 블루톤 도어포켓을 적용해 효율적인 수납이 가능하며, 다양한 크기의 캔, 음료, PET를 넣을 수 있다. 달걀 전용 에그트레이를 기본으로 제공해 안전하고 신선한 보관이 가능하다.
더함 2도어 259L 냉장고는 세계 시장 점유율 1위 업체의 컴프레서를 사용한다. 저소음 설계의 컴프레서는 야간 소음에 민감한 소비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저소음으로 동작한다. 인체 건강과 환경까지 고려한 친환경 고급냉매 R600a(고순도 순수 냉매 99.9%)를 사용한다.
더함 2도어 259L 냉장고는 자사 온라인 쇼핑몰 및 오픈마켓을 통해 예약 판매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