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공인대리점, ‘신학기 찐친 PC 골라봐’ 프로모션 실시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인텔 공인대리점 코잇(대표: 손창조),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 등 3사에서 돌아오는 신학기 시즌을 맞이하여 인텔 코어 프로세서로 ‘신학기 찐친 PC 골라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컴퓨존, 아이코다, 조이젠, 양컴, 행복쇼핑, 아이컴프리, 가이드컴, 영재컴퓨터, 마이피씨샵, 아이티엔조이, 피씨사자, 이피씨존, 별에서온컴퓨터 등 PC 전문 쇼핑몰에서 13세대 인텔 코어 i5, i7, i9 프로세서와 새롭게 출시한 인텔 코어 i5, i7, i9 프로세서 (14세대) 정품 제품을 구입한 후 영수증을 제출하면 응모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누구나 참여 가능한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새로운 직업으로 각광받고 있는 크리에이터의 콘텐츠 제작 분야에서 우수한 성능을 보여준다. 또한, 다양한 게임 플레이를 위한 PC 구성에 있어서도 지난 세대 대비 향상된 동작속도를 통해 막힘없는 성능을 보여준다.
특히,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 14700K는 최대 5.6GHz로 동작하며, 이전 세대 대비 E코어와 인텔 스마트 캐시(L3)가 증가하여 성능 향상의 폭이 크다. 이뿐만 아니라 메모리 용량도 최대 192GB까지 증가하였으며, 기존 지원하던 독립형 Wi-Fi 6/6E도 한 차원 높인 독립형 Wi-Fi 7을 지원하며 더욱 발전한 PC 플랫폼을 통해 지연 없이 쾌적한 PC 환경을 경험해 볼 수 있다.
인텔 코어 프로세서 (14세대)는 랩터레이크 리프레시 제품인 만큼 메인보드도 인텔 600 칩셋 시리즈와 인텔 700 칩셋 시리즈 모두 지원하며, 메모리도 DDR4와 DDR5 모두 지원한다. 이를 통해 사용자가 주로 즐겨 하는 인기 게임이나 콘텐츠 제작에 필요한 작업용 프로그램의 성능에 맞춰서 조립 PC를 구성하는 스펙의 폭이 더욱 넓어졌고 기존 PC 구성에서 CPU 업그레이드만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인텔 공인대리점 관계자는 “어떠한 작업 환경에서도 사용자의 용도에 맞게 사용하기 좋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통해 더욱 차원 높은 PC 플랫폼을 경험해보시고, 프로모션 참여를 통해서 많은 경품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