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 레트로 스타일의 블루투스 스피커, 브리츠 BA-MK300

2025-03-08     이백현
[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브리츠에서 선보인 BA-MK300은 모던 레트로 스타일을 강조하는 블루투스 스피커로, 우아한 원목 무늬의 우든 인클로저와 세련된 패브릭 그릴을 통해 고급스러운 인상을 제공한다. 또한 정격 5W의 출력과 57mm 풀레인지 유닛으로 깨끗하고 균형 잡힌 사운드를 선사한다. BA-MK300의 디자인과 기능을 자세히 살펴보자.
 

어느 공간에나 어울리는 디자인

BA-MK300의 디자인은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매력이 돋보인다. 원목 무늬의 우든 인클로저와 부드러운 질감의 패브릭 그릴이 조화를 이루며, 어떤 공간에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정면에는 기능을 조작할 수 있는 세련된 버튼부가 배치되어 있으며, 다양한 입력 단자가 후면에 마련되어 있다.
 
  BA-MK300은 최신 블루투스 5.3 칩셋을 사용하여 안정적인 무선 연결을 보장한다. 57mm 풀레인지 유닛은 정격 5W 출력으로, 깨끗하고 균형 잡힌 사운드를 제공하며, 내장된 FM 라디오 칩셋과 다양한 오디오 입력 옵션을 통해 사용자의 다양한 음악 감상 요구를 충족시켜 준다.  

다양한 음원 소스 입력 가능, 무선 리모컨 제공

BA-MK300은 USB 메모리, microSD 카드, AUX 입력을 지원하여 다양한 오디오 소스에서 음악을 재생할 수 있다. 또한, 내장된 FM 라디오 칩셋으로 FM 라디오 감상도 가능하며, 무선 리모컨을 통해 본체의 모든 기능을 쉽게 조작할 수 있다.  
 

마치며

브리츠 BA-MK300은 세련된 디자인과 품질 좋은 사운드, 다양한 기능을 결합하여 사용자에게 준수한 음악 감상 경험을 제공한다. 디지털 시계와 알람 기능, 통화 가능한 내장 마이크까지 갖추고 있어, 일상생활에서의 편의성까지 고려한 블루투스 스피커를 찾고 있다면 BA-MK300은 탁월한 선택이 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