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케이스가 강화유리일 필요는 없다" 마이크로닉스, 쿨맥스 버디 PC 케이스 출시

2025-04-04     이백현
[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게이밍 기기 디자인·개발·제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는 미니멀한 블랙 컬러에 직관적인 구성의 미들타워 PC 케이스 ‘COOLMAX BUDDY(이하 쿨맥스 버디)’를 출시했다. 쿨맥스 버디는 가격 대비 성능에 초점을 맞춘 미들타워 PC 케이스다.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심플한 블랙 컬러에 은은한 광이 느껴지는 헤어라인 패턴 디자인의 전면 디자인을 갖췄다. 전면 인터페이스는 USB 3.0 x1, USB 2.0 x2, 오디오, 마이크를 지원해 직관적이다.  양측면에는 핸드 나사 방식으로 분리할 수 있는 패널을 채택해 조립 편의성을 높였다. 드라이버 없이 손만으로도 손쉽게 사이드 패널을 분리할 수 있어 조립 편의성을 높였다.
쿨링팬은 기본으로 120mm 1개가 제공되며, 최대 4개까지 장착할 수 있다. 케이스 좌측면 밑 후면에는 타공판이 설치돼 흡기 설계로 구성할 수 있다.  내부 시스템 장착 규격도 넉넉하다. ATX, M-ATX 메인보드 및  공랭 쿨러 최대 160mm, 그래픽카드 최대 330mm를 장착할 수 있다. 저장장치는 HDD 기본 1개에 최대 2개, SSD 기본 2개에 최대 3개를 지원한다. 이외에도 선정리홀을 갖춰 케이스 내부를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박정수 마이크로닉스 사장은 “쿨맥스 버디는 가성비를 극대화한 PC 케이스로 기본에 충실한 시스템을 구성하려는 사용자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심플한 블랙 컬러에 뛰어난 조립 편의성이 특징인 쿨맥스 버디에 대한 정보는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