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수랭 쿨러 장착 가능한 몬스타 어항케이스 3인방 몬스타 가츠 X220M/X520A/X520LA 출시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커스텀 키보드 및 수랭 PC 벤처강소기업 몬스타 주식회사(대표: 이승재)의 커스텀 전문 브랜드, 몬스타기어는 최근 PC 사용자들의 다양한 요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세 가지 새로운 PC 케이스 모델 ‘가츠 X220M’, ‘가츠 X520A’, 및 ‘가츠 X520LA’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당 신제품들은 탁월한 가성비를 자랑하며, 공랭쿨러 및 수냉쿨러와의 뛰어난 호환성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가츠 X220M와 X520A는 최대 240mm 수랭 쿨러까지 장착 가능하고, 가츠 X520LA 리버스는 최대 240/360mm까지 가능하여 공랭 쿨러에서 더 나아가 수랭 쿨러 장착이 가능하도록 범용성을 넓혔다.
특히 이번에 선보인 ‘가츠 X520A’ 모델은 크기와 기능성에서 혁신을 이룬 제품으로, 공간 효율성을 높이면서도 다양한 쿨링 시스템을 지원하는 점이 돋보인다. 이 모델은 ATX 사이즈 메인보드와 최대 360mm 길이의 그래픽 카드를 수용할 수 있으며, 튜닝 램과 두꺼운 방열판을 갖춘 메인보드와의 간섭 없이 설치가 가능하다.
몬스타기어 대표 이승재는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하여 최적의 사용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몬스타기어의 목표”라며, “새로운 가츠 시리즈는 사용자가 자신의 시스템을 원하는 대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해 각 사용자의 개성과 선호를 반영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몬스타기어의 이번 신제품 3인방은 PC 시장 내에서 사용자의 다양한 필요를 충족시키며, 고사양 시스템에서도 우수한 쿨링 효과와 함께 높은 튜닝 가치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제품들은 특히 가성비를 중시하는 사용자들에게 이상적인 선택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