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충전 기능을 갖춘 알람 시계, 브리츠 BZ-T100WC

2025-05-10     이백현
[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브리츠 BZ-T100WC는 무선 충전 기능과 LED 디지털 시계를 하나로 결합한 제품이다. 번거로운 충전 케이블 없이도 단순히 올려두는 것만으로 휴대폰을 충전할 수 있으며, 애플과 안드로이드 기반의 휴대폰 모두 호환된다. 이 제품은 대형 와이드 LED 디스플레이로 시간과 알람을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사용자의 일상 생활에 편리함과 스타일을 더해준다. BZ-T100WC를 살펴보자.  
   

무선 충전의 편리함

브리츠 BZ-T100WC는 사용자가 충전 케이블의 번거로움 없이 스마트폰을 충전할 수 있도록 설계된 무선 충전 기능을 제공한다. 이 기능은 애플과 안드로이드 기반의 다양한 휴대폰 모델과 호환되며, 최대 무선 충전 속도인 15W를 지원한다. 특히, 사용자는 밤에 잠자리에 들기 전 스마트폰을 충전기 위에 간단히 올려두기만 하면 되므로, 매일 밤 충전 케이블을 찾거나 연결하는 불편함에서 해방될 수 있다.
 
 

대형 LED 디스플레이 알람 시계

대형 와이드 LED 디스플레이는 사용자가 시간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하며, 알람 설정도 간편하게 할 수 있게 한다. 이 디스플레이는 넓은 시야를 제공하여 방 전체 어디에서나 시간을 확인할 수 있는 효율적인 방법을 제공한다. 또한 4단계의 밝기 조절 기능을 통해 사용자는 주변 환경의 조명 상태에 맞춰 시계의 밝기를 조정할 수 있어, 때와 상황에 맞는 밝기를 사용자가 선택할 수 있다.  
   

유연한 시간 표시 및 알람 설정

BZ-T100WC는 12시간 또는 24시간 형식의 시간 표시 옵션을 제공하며, 이는 사용자의 선호나 생활 방식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스누즈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알람이 울릴 때 몇 분 더 잠을 자고 싶은 사용자에게 유용하다. 스누즈 기간은 기본적으로 9분으로 설정되어 있으며, 이 기간 동안에는 "Zzz" 아이콘이 화면에 표시된다. 한편 알람 볼륨 조절 기능도 제공되어, 사용자는 자신의 선호도에 따라 알람 소리의 크기를 높이거나 낮출 수 있다.
 

간편한 USB 전원 연결

BZ-T100WC는 Type-C 케이블을 포함하여 USB 방식으로 전원을 공급받는다. 이는 사용자가 집안 어디에서나, 쉽게 시계를 설치할 수 있게 해준다. 추가적으로 제품 뒷면에 있는 USB Type-A 충전 단자가 배치되어 있는데, 이를 통해 스마트폰 외에도 태블릿, 이어버드 등 다른 디지털 기기를 유선 충전할 수 있다. 이 충전 단자는 5V 1A의 출력을 제공하며, 대부분의 소형 전자 기기를 효과적으로 충전할 수 있다.  
 

마치며

화이트의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의 BZ-T100WC 무선 충전 알람 시계는 공부방, 사무실, 침실 등 다양한 공간에서 사용하기 적합하다. 이 제품은 무선 충전의 편리함과 대형 LED 디스플레이의 명확한 시간 표시 기능을 결합하여 사용자에게 편의성을 제공한다. 회사나 관공서의 사은품으로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으며, 개인 사용자에게도 일상의 편리함을 더해줄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