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서, tvN 새 토일드라마 ‘졸업’에 노트북 협찬 진행
2024-05-13 남지율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글로벌 PC제조사 에이서(Acer)가 5월 11일 첫 방영된 tvN 새 토일 드라마 '졸업'에 자사의 프리미엄 비즈니스 노트북 '스위프트' 시리즈 협찬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인기리에 종영한 '눈물의 여왕' 후속으로 이목을 끌고 있는 tvN 졸업은 스타 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주인공 앞에 신입 강사로 나타난 10년 전 제자의 설레고도 달콤한 미드나잇 로맨스물이다. 특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봄밤', '밀회' 등 인기 드라마를 연출한 안판석 감독의 신작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에이서가 드라마에 협찬한 제품은 '스위프트 고 16(SFG16-71)', '스위프트 고 14(SFG14-42)', '스위프트 엣지(SFE16-42)' 등 스위프트 시리즈로, 뛰어난 휴대성과 고사양 성능을 충족해 많은 고객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 프리미엄 비즈니스 노트북이다.
스위프트 엣지는 최신 AMD 라이젠 프로세서와 1.17kg에 불과한 초경량 무게와 슬림한 바디를 탑재해 어디서나 들고 다니며 활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노트북이다. AMD 라데온 그래픽 카드와 색상 재현력이 뛰어난 OLED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고성능을 요구하는 크리에이티브 작업에도 효율성을 보장한다.
스위프트 고 시리즈는 뛰어난 가성비로, 저렴한 가격에 노트북 구매를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적격인 노트북이다. 스위프트 고 16, 스위프트 고 14 각각 13세대 인텔 코어 H 시리즈와 AMD 라이젠 7840U 프로세서를 탑재해 문서 작업, 인터넷 강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빠르고 편리하게 구동할 수 있다.
웨인 니엔 에이서 코리아 대표는 "이번 tvN 드라마 '졸업' 협찬을 통해 에이서의 비즈니스 노트북 스위프트 라인업의 프로페셔널한 매력을 보여줄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에이서 제품을 알리며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친밀감을 높여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G마켓에서 상반기 최대 규모로 열리는 '빅스마일데이' 행사에서 에이서 노트북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는 5월 20일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