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여름, 투명한 시야" 마이크로닉스, 쿨맥스 멜로디 뷰 출시
[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게이밍 기기 디자인·개발·제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는 풀 파노라믹 디스플레이가 적용된 미들타워 PC 케이스 ‘COOLMAX MELODY View(이하 쿨맥스 멜로디 뷰)’를 출시했다.
풀 파노라믹 디스플레이 디자인이 적용된 쿨맥스 멜로디 뷰는 시스템 내부가 선명하게 들여다보인다. 블랙, 화이트 두 가지 색상 중 선택할 수 있다. 투명한 풀 파노라믹 디스플레이에 맞춰 케이스 내부도 모두 블랙, 화이트 색상이다. 내부 시스템 장착 규격도 ATX, M-ATX, Mini-ITX로 다양하다.
메쉬 패널 디자인도 상단, 측면, 하단에 적용됐다. 쿨링팬은 최대 7개의 팬을 장착할 수 있다. 측면 역방향(리버스) 쿨링팬 2개, 후면 정방향 쿨링팬 1개가 기본 제공된다. 수랭 쿨러는 상단 최대 360mm에 공랭 쿨러는 최대 165mm까지 지원한다.
I/O 패널은 책상 위에서 쓰기 편하게 하단으로 이동했다. USB 3.2 Gen1 x1, USB 2.0 x2, HD 오디오를 갖췄다. 양측면에는 드라이버 없이 손만으로 탈부착할 수 있는 패널을 채택했다. 사이드 패널은 스냅 버튼 방식으로 간단하게 분리할 수 있다.
그래픽카드는 최대 355mm, 저장장치는 HDD 최대 2개, SSD 최대 2개며 최대 3개를 지원한다. 선정리홀을 갖췄고 먼지 필터를 상, 하단에 제공해 외부 먼지 유입을 막는다.
박정수 마이크로닉스 사장은 “풀 파노라믹 디스플레이가 적용된 쿨맥스 멜로디 뷰는 내부 빌드를 선명하게 감상할 수 있다. I/O 패널도 하단으로 이동해 책상 위에 올려두고 쓸 사용자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시스템 내부가 선명하게 들여다보이는 쿨맥스 멜로디 뷰에 대한 정보는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