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 2024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 넷기어, ‘디지털 액자’ 부문 수상

2024-06-28     임병선 기자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smartPC사랑은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에 각각 반년과 한 해를 총결산하는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를 진행하고 있다.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는 smartPC사랑을 아껴주는 네티즌과 독자들의 투표로 함께 선정되는 만큼 브랜드의 선호도 변화를 보여주는 지표이기도 하다.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는 반년간 가장 사랑받은 브랜드와 제품은 물론, 앞으로의 PCIT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 2024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설문조사는 지난 6월 1일부터 15일까지 smartPC사랑 홈페이지에서 진행되었으며, 총 347명이 투표에 참여했다. 이번 2024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에서 ‘디지털 액자’ 부문은 넷기어가 수상했다.

 

디지털 액자
넷기어
뮤럴 디지털 캔버스 27인치(화이트) 스마트 전자액자

넷기어 뮤럴 캔버스는 일반 디지털 액자와 달리 유화의 질감을 섬세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허받은 ‘트루 아트’(True Art)’기술로 아날로그 작품 속 붓터치의 질감을 생생하게 재현해 실물과 같은 느낌을 준다. 디스플레이에는 빛 반사와 눈부심을 방지하는 ‘안티글레어 매트 스크린’을 적용해 모든 방향에서 깨끗하고 선명한 작품 감상이 가능하다.

뮤럴 디지털 액자 MC327은 뮤럴 디지털 액자 중 가장 큰 27인치 크기 제품이다. 큰 크기로 감상해야 좋은 결혼사진이나 가족사진 등을 넣어 거실에 장식하기에 적합하다. 세계적인 명화나 동양화 같은 작품을 넣어 거실을 꾸미면 허전했던 벽을 멋지게 꾸밀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