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의 세계를 모험하는 RPG, 닌텐도 스위치 버전 ‘원피스 오디세이 디럭스 에디션’(한국어판) 패키지 선주문 판매 시작

- 패키지 버전 초회 동봉 특전으로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장식 팩’ 제공

2025-07-08     임병선 기자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장태근)는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 버전 ‘원피스 오디세이 디럭스 에디션’(한국어판)의 패키지 선주문 판매를 2024년 7월 10일(수)부터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패키지 버전 초회 동봉 특전

닌텐도 스위치 버전 ‘원피스 오디세이 디럭스 에디션’(한국어판)의 패키지 버전 초회 동봉 특전으로,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장식 팩’을 받을 수 있다.

 

[장식 팩]

- TP 자동 회복 미니 장식

- HP 자동 회복 미니 장식

- 빈사의 파워 미니 장식

- TP 회복 미니 장식

- 드롭률 상승 미니 장식

 

닌텐도 스위치 버전 원피스 오디세이 디럭스 에디션

‘원피스’의 세계를 모험하는 RPG가 드디어 닌텐도 스위치에 등장했다. 본편 클리어 후에 플레이할 수 있는 추가 시나리오 ‘-재회-’, 추가 의상 ‘여행복 세트’와 ‘저격왕의 의상’, 그리고 본 작품에서 새롭게 추가된 ‘물의 도시 의상 세트’가 수록되어, ‘원피스 오디세이 디럭스 에디션’ 하나로 ‘원피스 오디세이’를 모두 즐길 수 있다.

 
 

향수를 불러일으키면서도 신선한 게임 오리지널 스토리

항해 도중 폭풍에 휘말린 밀짚모자 일당. 그들이 흘러든 곳은 폭풍으로 둘러싸인 풍요로운 자연 속 수수께끼의 섬 ‘와플드’. 그곳에서 만난 수수께끼의 소녀 ‘리무’에게 빼앗긴 힘을 되찾기 위해 ‘메모리아’라 불리는 밀짚모자 일당의 ‘기억 속 세계’로 여행을 떠난다. 2년 후의 밀짚모자 일당의 ‘추억의 장소’에서 새로운 모험의 막이 열린다!

 

향수를 불러일으키면서도 신선한 오리지널 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다.

 

‘원피스’ × 커맨드 배틀 시스템

익숙한 왕도 커맨드 배틀을 축으로 하면서도 ‘원피스’만의 요소를 도입하여 본 작품만의 배틀 체험을 실현하였다. 본 작품에서는 밀짚모자 일당의 개성을 최대한 살리기 위해 추가된 여러 배틀 에어리어를 이동하며 싸우는 ‘스크램블 에어리어 배틀’은 물론, ‘드라마틱 신’ 시스템으로 랜덤하게 펼쳐지는 예상치 못한 상황을 밀짚모자 일당의 기술을 활용하면서 공략해 나가는 본 작품만의 배틀을 체험할 수 있다.

 

원작자가 직접 그린 오리지널 캐릭터

본 작품에서는 밀짚모자 일당을 조작하여 모험할 수 있다. 또한, 원작자 오다 에이치로(Oda Eiichiro) 작가가 직접 그린 오리지널 캐릭터와 적도 등장한다. 원작자의 도움을 받아 실현된 ‘원피스’의 치밀한 설정을 바탕으로 한 거대한 모험을 즐길 수 있다.

 
 

닌텐도 스위치 버전 ‘원피스 오디세이 디럭스 에디션’(한국어판)은 2024년 7월 25일(목)에 발매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